티스토리 뷰

Etc/경제

키움증권 펀드 앱 알아보기

모나리사 2020. 3. 9. 09:31
한 15-20년 전쯤에는 펀드라는 것이 엄청나게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펀드 드는 것을 장려하는 프로그램도 할 정도였으니까요. 그런데 지금은 펀드의 인기는 사그라들었습니다. 누구하나 펀드를 한다는 말을 들어보지 못했으니까요.

그런데 최근에 주위에서 펀드로 수익을 보았다는 사람을 보았습니다. 실제로 제가 펀드를 보고 최근 수익률을 보니까 엄청나게 상승한 펀드도 있었습니다. 분명히 위험 부담이 있는 펀드이지만 말입니다. 그래서 펀드도 손을 한번 대보려고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키움증권 펀드 앱


요즘들어서 할수 있는 재테크는 모두 다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지금 부동산이 너무 오른 시점에서 어디선가 다른 것이 오를수도 있다는 생각 때문입니다. 펀드는 내가 아닌 전문가가 대신 투자를 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믿을만 하잖아요.

내가 정말로 믿고 성장할것 같은데 투자를 하면 되는데 마인드 컨트롤하기가 쉬운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키움증권에서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까 투자를 하기로 마음먹었지요. 그러면서 최근에 빨간불로 수익이 나는것을 보니까 관심이 많이 갑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키움증권에서 펀드를 구매할수 있는 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키움증권에서도 펀드를 매매할수가 있는데요. 키움증권자산관리 앱을 통해서 펀드를 매매할수가 있습니다. 펀드라는 것을 처음해보는데 그냥 주식과 비슷하게 거래가 되더라고요.

유명한 미래에셋글로벌다이나믹이라든지 피델리티글로벌배당인컴이라든지 유명한 것을 들면 손실은 최소화하면서 수익은 극대화할수 있다고 합니다.



ㅇ. 펀드를 미리 알았더라면, 금투자, 달러투자를 조금 더 일찍 공부했더라면 투자를 했을텐데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지금이라도 깨어있는 사고로 여러군대 분산투자를 하고 포트폴리오를 잘 만들면 충분히 큰 수익을 낼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 봅니다.

돈으로 돈을 버는 세상, 나도 돈으로 돈을 벌어야 합니다. 잘 알아보고 투자합시다.



이상 키움증권 펀드 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펀드 매매도 간단하고 쉬우니까 한번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