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주식은 몇년간 계속해서 오르고 있습니다. 미국 경제는 날이 갈수록 좋아지고 있는데 우리나라는 왜이렇게 힘든 것일까요? 정치적으로 잘하느냐 못하느냐도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회사의 존폐가 정치 하나로 갈릴수가 있으니까요.

관세같은 경우에 갑자기 내지 않던 관세를 내게 하면 그 업체는 문을 닫아야 하는 상황이 올수도 있습니다. 관세를 내지 않기 때문에 가격 경쟁력에서 우위에 있을수 있었던 우리 업체는 이제 트럼프가 관세를 내게 하면 판매자체가 힘들어질수 있기 때문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키움증권 외화 달러 입금


우리나라의 주식이 성장하지 않을것 같다면 해외 주식으로 눈을 돌려야 합니다. 투자를 하지 않고 돈만 모으고 있다면 그것은 정말 바보입니다. 그러니까 돈이 있다면 금에 투자를 하던 어떤 자산에 투자를 하든 투자를 해야합니다.

최근에서야 깨달았다는 것이 참 안타깝지만 지금까지 저금이라도 조금씩 해왔기 때문에 목돈이라도 마련해 놓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자신이 확신하는 회사가 있다면 지금이라도 투자를 해보세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로 말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키움증권 외화 달러 입금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키움증권에 달러를 입금시키기 위해서는 원래 고객센터를 통해서 입금을 해야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제는 해외 주식투자가 많아지면서 이렇게 가상계좌를 만들어서 할수가 있습니다.

가상계좌를 만들어서 그곳으로 달러를 이체하면 되는데요. 달러통장이 있어야 가능하겠지요?



ㅇ. 등록은 영문 계좌명과 이름을 입력하고 은행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나오겠습니다. 키움증권에서 달러로 바꾸기 보다는 그냥 달러를 환율우대를 받아서 매수하고 그것을 달러로 이체 시키는 것이 오히려 더 나을 것입니다.



이상 키움증권 외화 달러 입금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키움증권 달러 입금방법은 가상계좌를 통해서 할수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