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루빨리 여행을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요즘에 유튜브로 세계여행을 하는 영상을 많이 보고 있는데 한창 20대일때 하지 않으면 못했을 여행을 하는 것이 너무나 부러웠습니다. 위험한 곳도 20대가 아니면 할수가 없습니다.

30대에 가정을 꾸리고 나면 내몸은 나 하나의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마음대로 쓸수가 없습니다. 그러니까 마음대로 여행을 갈수도 없습니다. 인도같은 곳을 가고 싶어도 부인과 함께 가는 것도 조금 망설여지는 곳이니까 말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면세점 몇일전 구매가능?


여행을 하는데 있어서 저는 여행 계획을 짜고 여행을 준비하는 시간이 가장 즐겁습니다. 어떤 컨셉으로 가야하는지 그 지역의 문화나 관광지를 보면 알수가 있는데요. 동남아 지역은 확실히 돈을 조금 쓰면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러 가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마사지나 그 나라만의 전통을 저렴하게 즐길수 있다는 것이 아주 큰 장점입니다. 이번에 대만 여행을 준비하면서 타이베이는 확실히 볼거리도 좋지만 먹거리를 즐기기 위해서 가는 곳이구나 싶었습니다. 그만큼 먹을것이 천국이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면세점은 여행을 떠나기 몇일전부터 구입이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래는 신라면세점의 구매가능기간입니다. 출국일에 따라서 구매가능기간이 달라지는데요. 보통 면세점은 출국 몇일 전부터 구매가 가능한데 60일 전부터 구매가 가능한것으로 보입니다.

신라면세점, 두타면세점, 동화면세점, 아이파크, 신세계 모두 60일전이라고 합니다.



ㅇ. 예전 블로그에서 롯데면세점은 30일 전에 구입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아서 알아보니까 60일로 변경되었나봅니다.

여행을 하기 60일 전쯤부터 면세점 쇼핑을 준비하면 되겠네요.



이상 인터넷 면세점 몇일전부터 구매가 가능한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