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대한항공의 마일리지 제도가 개편이 되면서 대한항공에서는 더욱 좋아졌다고 홍보를 하고 있지만 실제로 이용하는 입장에서는 아주 안좋아진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마일리지를 모으는 의미가 없어졌을 정도로 심하게 개악되었습니다.

대한항공의 마일리지는 아시아나의 마일리지보다 쓰기 좋았던 것이 대한항공의 취항도시가 많고 마일리지 좌석이 더 많다는 점에서 훨씬 이득이었습니다. 그래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이 좀 더 비싸게 쳐졌기도 하고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대한항공 고객센터 24시간 채팅


이런 마일리지 개악으로 많은 사람들이 빨리 마일리지를 쓰려고 하고 있습니다. 빨리 소진을 하는 것이 오히려 더 이득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마일리지를 많이 모으지 못하고 애매하게 모은 사람들은 정말 답답하기만 할 것입니다.

일등석을 타기 위해서 14만 마일리지정도 모았다고 치면 16만 마일리지를 모아야 하는데 2만 마일리지는 어디서 찾는다는 말입니까 아무튼 이런 문제 때문에 대한항공의 고객센터는 미어터질 것입니다. 항의도 엄청나게 많이 들어오겠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대한항공 고객센터 24시간 채팅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대한항공 채팅 서비스는 정말 편리합니다. 이게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서 해결할수도 있지만 특히 해외에서는 인터넷은 편하지만 오히려 전화는 좀 불편할때가 있습니다. 해외유심을 구매해서 간다던지 로밍을 해서 가게 되면 통화 요금이 부담된다던지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고객 대응 자체는 대화를 통해서 하는 것이 훨씬 편하겠지만 그래도 채팅으로 한다는 것이 전세계 어디서나 할수 있다는 점에서 너무 좋습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하단부에 채팅서비스를 누르시면 됩니다.




ㅇ. 대한항공 채팅상담 서비스는 국내선의 경우에는 한국시간으로 5시부터 오후10시까지 운영되고 국제선은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채팅서비스는 컴퓨터 홈페이지에 있으므로 이 서비스를 이용해서 통화와 마찬가지로 문의를 하실수 있습니다. 해당 문의 유형과 문의 내용을 간략하게 입력하고 조금만 기다리면 실시간으로 상담원과 대화를 할수가 있습니다.



이상 대한항공 고객센터 24시간 채팅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렇게 편리한 기능이 있으니 대한항공이 좋긴하지만 이번 마일리지 개악은 정말 너무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