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행기를 타게 되면 답답한 좁은 이코노미 좌석에서 기내식이 나오면 밥을 먹고 불을 꺼주면 잠을 제가 되고 사육을 당하게 됩니다. 될수 있으면 비지니스정도를 타면 좋겠지만 대부분의 서민들은 그정도의 여유가 되지 않습니다.

비행기를 운영하는데 있어서도 이코노미 좌석만 운영하는 것이 더 좋다고 합니다. 아니 이윤측면이 아니라 환경적인 측면에서 이코노미가 좋다고 어디서 들었던 것 같습니다. 하늘에서도 와이파이라도 된다면 참 시간이 잘갈것 같은데 그게 되지 않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무료 기내와이파이 사용가능한 항공사


항공사에서는 무료기내 와이파이를 제공하는 곳도 있고 돈을 지불해야 와이파이를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와이파이 자체가 그렇게 빠르지는 않을 것입니다. 돈을 주고 와이파이를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하늘에서 사용하는 것이다보니까요.

하늘에서 인터넷을 하는 것도 재밌을것 같기는 하지만 될수 있으면 핸드폰이나 테블릿에 영상을 좀 넣어서 긴 비행시간동안 활용할수 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갈때는 이런 준비가 좀 필요한 편이지요. 그래도 와이파이가 된다면 인터넷 서핑 혹은 카톡을 할수 있다면 참 재밌겠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무료 기내와이파이가 되는 항공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제가 한번 타보았던 델타항공은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을 했습니다. 칸쿤에서 뉴욕으로 돌아오는 비행기였었는데 이것을 이용해서 카카오톡을 하나 보내보았는데 잘 되더라고요. 이게 하드한 용량의 인터넷은 안되지만 약간 작은 데이터로 된 문자는 되는것 같더라고요.

아래의 내용을 보면 무료 메세지를 이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ㅇ. 또한 무료로 와이파이를 제공하는 항공사는 JAL항공입니다. 국내선에서만 제공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아시아나, 핀에어 등 다른 항공사에서도 돈을 지불하면 와이파이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보통 시간당 10-15달러 정도 하는 것으로 나와 있습니다.



이상 무료 기내와이파이 되는 항공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델타항공을 타게 된다면 하늘에서 문자 한번을 보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