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팟은 초기에 디자인으로 엄청나게 혹평을 받았지만 역시 애플은 이것을 다 이겨내고 정말 최고의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주변을 보더라도 에어팟 하나쯤 안갖고 있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에어팟의 판매량을 좋았습니다.

아이폰 사용자 뿐만 아니라 갤럭시 사용자들마저도 에어팟의 편리함과 디자인에 반해서 구매하는 사람도 많았습니다. 특히 아이폰을 쓰는 사람이 에어팟을 한번 쓰고 나면 다시 구매할수 밖에 없게 됩니다. 정말 편하거든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비행기에서 에어팟 사용은?


에어팟 프로까지 나오면서 이제는 노이즈캔슬링까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몇년 전부터 노이즈캔슬링 이어폰과 해드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것만큼 좋은 이어폰이 없습니다. 정말로 노이즈캔슬링은 한번 맛보면 못헤어 나옵니다.

에어팟 프로의 가격이 30만원을 넘어가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구매하는 이유는 그만큼 멋진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저도 이 에어팟을 구매하고 싶긴하지만 이미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있어서 참고 있는 중입니다. 정말 좋아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이런 에어팟을 비행기내에서 사용해도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에어팟 프로가 노이즈캔슬링 기술을 갖고 출시가 되면서 사람들은 이제 비행기 안에서 에어팟을 사용하는 것을 원합니다. 비행기 안에서 노이즈 캔슬링을 사용하면 소음이 상당히 많이 줄기 때문에 피로도가 정말 많이 줄어듭니다.

귀에서 들리는 소음이 얼마나 큰 스트레스로 작용하는지 누구든지 알고 있을 것입니다.




ㅇ. 비행기 내에서 에어팟을 사용하려고 하는데 괜히 블루투스 기기라서 문제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기압때문에 전자기기가 고장나지 않을까도 우려될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행기 기내에서 에어팟을 사용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기계가 고장나는 일도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륙이나 착륙할때는 적어도 승무원이 전자기기 사용을 자제해달라고 할수도 있습니다.



이상 비행기에서 에어팟을 사용하면 고장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기압에 의한 고장은 나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