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을 갈때 빼놓을수 없는 것이 면세점 쇼핑입니다. 비싼 것을 사지 않더라도 면세점에서 어떤 물건을 사게 되면 상당히 저렴하게 살수 있기 때문에 실생활에 필요한 생필품을 사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생필품도 면세가 되니까요.

그 중에서 면세점에 들리면 사람들이 자주 구입하는 품목으로는 향수, 양주, 담배 등등이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요즘에는 담배가 인기일 것입니다. 요즘 담배의 가격은 너무너무 비싸기 때문에 지인의 부탁으로 담배를 구입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인천공항 담배


해외에서 담배 가격은 어마무시하게 비싼 경우도 있습니다. 뉴질랜드인가요? 어떤 나라의 경우에는 한갑에 2만원가량 하는 곳도 있습니다. 그러면 미리미리 담배를 준비해서 여행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외에서 담배를 살때 가격은 너무 비싸니까요.

해외 여행을 한다면 해당 국가의 법도 조금은 알아야 합니다. 특히 흡연자의 경우에는 아무대서나 담배를 피다가는 벌금을 내야할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벌금을 내는 것은 그렇다치더라도 말도 제대로 안통해서 답답할거에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인천공항 면세 담배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공항 면세점의 경우에는 나라마다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그 나라에서 파는 담배의 가격에 세금만 땐 것이니까 말입니다.

우리나라 인천공항의 담배 가격은 종류별로 가격이 다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이 피우는 말보루나 메비우스같은 담배는 27달러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ㅇ. 면세점 담배의 경우에는 해당 국가에서 세금만 면제해주고 판매를 하는 것입니다. 우리나라의 담배 가격이 오른 만큼 면세점에서 담배를 구입하면 혜택이 상당히 큰편입니다.

면세점 담배의 경우에는 무조건 1보루씩 판매를 합니다. 1인당 제한도 있습니다.



이상 면세점 담배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인천공항의 담배 가격은 3만원을 살짝 웃도는 가격으로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메리트가 상당히 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