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는 유료앱이 좋은게 참 많아요. 무료앱은 대부분 광고가 붙어 있습니다. 구글 광고가 붙어서 그것으로 수익을 발생시키는데 이것을 유료로 전환하게 되면 광고가 사라지게 됩니다. 제가 볼때는 무료로 사용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돈을 더 벌것 같아요.

앱을 만들지는 않아서 그런것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가끔 앱을 만들고 싶기도 합니다. 제가 원하는 앱은 교대근무자를 위한 알람시계입니다. 일정표에 따라서 알림이 오면 좋겠는데 교대근무를 하는 사람이라면 매번 알람을 따로 설정해야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앱스토어 선물하기


갤럭시를 사용할때 4조2교대 근무를 했었어서 나는 교대자다 어플을 좀 활용했었습니다. 이 앱이 참 좋긴 했는데 따로 알림도 있었는지는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 생각해보니 알림 기능은 순정에서만 가능한가요? 알림이라고 인식을 할수 있는 것이 순정밖에 없네요.

생각해보니 알림 기능 자체가 아무리 진동으로 되어 있어도 자동으로 소리를 내어주게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앱을 따로 받게 되면 이것이 알람처럼 활용할수가 있을까요? 아무튼 전문가님들은 이런 기능을 좀 넣어주세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폰 앱 선물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선물하고 싶은 앱에 들어가서 더보기를 누릅니다. 공유버튼이지요. 그냥 링크를 보낼수도 있지만 직접 구매해서 선물을 할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미국에서 한국으로는 안된다고 보았는데 나라가 바뀌어도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네요.




ㅇ. 이렇게 에어드랍, 메세지 등등 공유하는 란이 좀 있는데 그 아래 부분에 앱 선물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앱선물하기를 하고 싶다면 앱선물하기를 눌러서 진행해주세요.



ㅇ. 그러면 선물을 보낼수가 있는데요. 이메일을 통해서 받아볼수가 있습니다. 받는 상대방의 이메일을 적어서 보내면 됩니다.

이후 진행은 안해보았는데 아마 결제를 해야하겠지요?



이상 아이폰 앱스토어 선물하기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역시 선물하기 기능은 기본적으로 있어야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