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뉴쏘렌토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차중에 하나입니다. 현대 기아차 중에서 항상 싼타페, 쏘나타가 중형차 SUV 시장의 선두에 있었는데 이것을 무찌르고 기아차가 앞장선 자동차가 올뉴쏘렌토입니다. 그만큼 싼타페에 비교해도 인기가 많습니다.

 

싼타페보다도 길이가 더 길고 SUV같은 강렬하고 튼튼해 보이는 이미지가 인기 비결입니다. 아무래도 기아차가 SUV 시장에서 조금 앞장서는 면모도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올뉴쏘렌토는 더 믿을만 한데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올뉴쏘렌토 페이스리프트 F/L 예상도 유출

 

올뉴쏘렌토 페이스리프트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거의 완성판이라고 봐도 될만큼 대부분의 예상도 이미지가 일치하고 있습니다. 아마 올해 10월쯤에 페이스리프트를 진행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리프트를 하면서 디젤 하이브리드가 나올지도 관건인데요. 아직 어떻게 출시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가격이 많이 안올랐으면 좋겠는데요. 우리나라 자동차 가격도 만만치 않게 올라서 자동차 구입하기가 정말 힘든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는 외제차도 많고 젊은 사람도 차를 많이 타고다니는 것은 의문입니다.

 

아래의 유출된 이미지를 보고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 먼저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면발광 데이라이트 및 방향지시등입니다. 방향지시등이 맞겠죠? 데이라이트가 이런색깔은 아니니까요. 그리고 LED 전조등으로 3발 이 달려 있습니다.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았는데 보면 볼수록 괜찮아 보입니다.

 

 

▼ 아래에 4발짜리 LED 포그램프는 작아져서 차 크기와 안어울리는 느낌입니다. 정말 이렇게 나올런지요. 저는 이부분은 기존의 쏘렌토가 더 나아보입니다.

 

 

▼ 아마 LED 포그램프가 없는 하위 트림은 이런식으로 나오지 않을까요? 뭐 많이 바뀐것은 없어서 나쁘지는 않아보입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구기성 기자님의 구기성 스튜디오 블로그에서 나온 사진입니다. 저는 카페에서 퍼왔지만 사진은 구기성 기자님이 만든 것입니다.

 

 


▼ 후면의 디자인도 크게 바뀐것은 없으나 기존의 면발광에서 약간 더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디자인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머플러도 오른쪽에 두개 로 스포티함을 강조했습니다.

 

유출된 이미지는 예상도일 뿐 실제는 기아차에서 나와봐야 알겠습니다. 아무래도 완성도가 높은 차이다 보니까 많은 부분이 바뀌지는 않고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조금 더 완벽함을 추구하고 요즘 추세에 따라 LED 전조등을 넣은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의 형태는 유지하면서 더욱 만족스러운 차가 될것으로 예상합니다.

 

혹시나 이 이미지가 저작권에 문제가 된다면 당장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댓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 이미지들은 올뉴쏘렌토 카페에서 퍼왔음 을 알려드립니다.

 

자동차 세금 연납 신청기간 및 조회 납부 방법

자동차 책임보험만 의무 가입 하는 방법

장애인 차량 구입 혜택 및 공동명의 조건

오피넷 주유소 가격비교로 싼 주유소 찾기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