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핸드폰을 사용하다가 궁금한 점이 있으면 블로그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무래도 티스토리 블로그는 정보를 제공하는 컨텐츠가 그나마 가장 네이버에 노출이 잘 되는것 같아서 이런것들을 위주로 하고 있는데 컨텐츠 정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검색을 많이 하고 티스토리가 네이버에 상위노출이 잘되는 주제로 적어야 하는데 그런 주제를 찾기란 하늘의 별따기와 같습니다. 뭐 잘 하는 사람들은 어떻게든 찾아서 글을 적겠지만 보통은 이런 일들이 쉽지만은 않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문자 미리보기


핸드폰에는 이제 엄청나게 많은 기능들이 숨어있기 때문에 이런 기능들을 모두 다 활용하게 되면 참 편리하고 보다 나은 삶을 살수가 있습니다. 단순히 검색을 하고 영상을 보는 용도 그리고 연락하는 용도 이외에 생산성을 향상 시킬수도 있지요.

뭐 스마트폰 하나도 뭐든지 다 할수가 있다는 말입니다. 특히 단축키 같은 경우에는 더 큰 역할을 하게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단축키나 어떤 기능보다 컴퓨터의 단축키 그리고 사용법을 잘 알면 생산성에는 아주 큰 도움이 되게 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폰 문자 미리보기 기능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이폰 설정에서 키보드 메뉴에 들어가면 문자 미리보기가 있습니다. 이 기능을 어떤 기능인지 궁금해 할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이 기능이 말그대로 메세지 미리보기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그런 기능은 아닙니다.

아래의 사진에서 살펴보겠습니다.




ㅇ. 이렇게 내가 터치를 한 문자가 무엇인지 알려주는 미리보기 기능을 말하는 것입니다. 저는 이 기능을 계속 사용해와서 그런지 사용을 하지 않으면 좀 불편하더라고요. 뭔가 오타가 날것만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이상 아이폰 문자 미리보기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문자 미리보기 기능을 끄고 사용해보고 켜고도 사용해보세요. 편리한 기능을 사용하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