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11 출시가 얼마 안남은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유튜브로 이런 소식들을 잘 보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추천 영상에 아이폰11 루머가 돌기 시작하는 것을 보면 이제 곧 출시를 얼마 안남았다는 뜻입니다. 저는 애플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기다려지는데 이번 것을 걸러야 할것 같네요.

아이폰X 부터 시작된 아이폰 디자인은 점점 이상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홈버튼이 없다는 것 만으로도 좀 불편하겠는데요. 실제 사용하는 사람은 괜찮다고 하지만 저는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시원시원함은 좋지만 홈버튼은 있었으면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대문자 계속 사용하기


가끔씩 로그인을 할때 보면 이미지 문자를 입력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경우에는 대소문자 구분을 해야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럴때는 대문자 입력이 불편할때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하기에는 손이 너무나 많이 가지요.

한두번이면 괜찮은데 계속해서 대문자가 나오게 되면 계속 시프트를 눌러야 합니다. 하지만 꼭 시프트를 눌러야 하는 것은 아니고 컴퓨터처럼 대문자 고정도 있으니까 그것을 활용하면 됩니다. 불편하게 계속 눌렀다면 이 내용을 꼭 확인해주세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폰에서 대문자 계속해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이렇게 시프트를 누르게 되면 딱 한번 대문자를 입력해야해서 계속해서 대문자를 입력해야하는 경우에는 상당히 불편합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대문자를 입력할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하는데요.




ㅇ. 아래처럼 대문자를 계속해서 쓸수 있게 하는 방법은 시프트를 두번 눌러주면 대문자를 한번 치더라도 또 계속해서 대문자를 입력할수가 있게 됩니다. 대문자를 입력하는 것은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이상 아이폰 대문자 연속으로 입력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이폰 대문자는 이렇게 연속으로 입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