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S10 5G가 디자인이 참 잘나와서 제 주변에도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넘어간 사람들이 수두룩 합니다. 또한 5G 핸드폰의 보조금이 상당히 많이 나와서 실 구매금은 확실히 줄어들었습니다. 어차피 핸드폰 요금 자체가 비싸서 크게 달라진 것은 없지만요.

아무튼 요즘 핸드폰의 디자인은 절정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아이폰X도 노치 디자인의 생김새의 문제를 지적하기도 했지만 결국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좋아하는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출시 당시에는 싫어하는 사람도 있었지만 익숙해지기 마련이니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11 이미지 유출 사진


아이폰은 항상 최고의 디자인으로 사람들에게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항상 많이 바뀐 것은 없어도 점점 더 세련된 형상으로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새로운 핸드폰으로 바꾸게끔 만들었습니다. 상향 평준화 된 지금은 약간 흐름이 달라보입니다.

예전에는 핸드폰의 디자인이 바뀌는 것도 바뀌는 것이지만 성능 자체가 많이 좋아졌기 때문에 새로운 핸드폰을 사게 되면 체감상 엄청난 성능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점점 그런 만족감은 줄어들고 얼마나 좋고 새로운기술이 들어가는지 혹은 디자인이 잘나왔는지에 대해서 평가를 하게 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폰 11 이미지가 어떻게 될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애플은 팀쿡이 최고 경영자 자리에 앉고 나서 그래도 충분히 메리트 있는 경쟁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답이 없나봅니다.

아무리 그래도 이렇게 카메라를 3개를 한 디자인은 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이게 거의 오피셜처럼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데 아이폰은 항상 그랬듯이 이 유출 버전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뭐 보다보면 또 익숙해질수도 있지만 카메라가 도대체 어떤 기능이 들어가길래 이렇게 디자인을 했어야 할까요?

차라리 예전에 삼성 디지털카메라 핸드폰이 나을것 같습니다.




ㅇ. 뭐 전면은 기존 아이폰과 같은 노치 디자인이고요. 아마 올해 말고 내년에 나올 5G 모델을 많이 구매할것 같습니다. 그래도 애플 제품이니까 성능상은 분명히 꽤 큰 업그레이드가 있을 것이고 구매하는 사람은 구매를 하겠지요.

안드로이드도 정말 많이 안정화가 된 만큼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넘어가는 사람도 꽤 많을것 같네요.


이상 아이폰11 카메라 3개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이폰의 디자인은 점점 산으로 가는 것일까요? 아이패드프로는 그렇게 잘 만들어놓고 아이폰은 왜그럴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