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불법주차 신고앱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9. 6. 25. 08:47
요즘에는 핸드폰 앱이 참 잘되어 있어서 웬만한 작업은 모두 핸드폰으로 할수가 있습니다. 아르바이트도 핸드폰으로 구하고 구직도 핸드폰으로 하고 문서작성까지도 할수가 있습니다. 특히 테블릿이 있으면 이제는 노트북도 필요가 없지요.

저도 컴퓨터를 사용 안한지가 꽤 되었는데요. 물론 꼭 필요한 작업에는 컴퓨터를 사용해야할 일이 있습니다. 문서업무를 보는데도 컴퓨터가 더 다양한 기능을 할수 있기 때문에 꼭 컴퓨터를 사용해야 하는 일도 있습니다. 그러나 웬만한 작업은 된다는 것이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불법주차 앱 신고


참 불법주차는 정말 많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교통 실정에 따라서 어쩔수 없이 불법주차를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뭐 이런것들이 모두 시민의식이라고 할수도 있지만 이 좁은 땅덩이에 좀 더 나은 주차 공간을 만들어주면 좋겠습니다.

저는 웬만하면 주차요금을 내고서라고 주차장에 주차를 하는 편입니다. 불법주차를 한번 하다가 걸려서 주차요금을 무려 5만원 넘게 내는 경우에는 정말 마음이 아프기 때문입니다. 사실 5만원 낼 돈이면 거의 주차장 요금을 내는 것이 훨씬 저렴할수가 있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불법주차 앱 신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먼저 불법주정차 신고 앱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4대 불법주정차를 신고 하는 경우에는 <안전신문고> 앱에서 신고할수가 있습니다.

4대 불법주정차 유형은 소화전, 교차로 모퉁이, 버스정류소, 횡단보도 입니다. 이 유형의 불법주차 신고는 이렇게 할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스마트폰으로 신고가 가능해져서 아마 이런것을 신고하는 사람도 많아졌겠네요.




ㅇ. 두번째로 <생활불편신고>에서 불법주정차를 신고할수가 있습니다. 장애인 전용구역 불법주차의 경우에는 이곳에서 신고를 하면 됩니다. 특히 다른 신고들도 이곳이나 안전신문고에서 신고할수가 있으니까 확인하시고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불법주정차 신고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불법주차는 한개의 앱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생활속에 불편한것들을 앱으로 신고할수가 있으니까 찾아보고 신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