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가 안좋아지고 있는 지금 코인도 점점 제자리를 찾아서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볼때는 아직까지 해킹도 종종있고 해서 안정화가 되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많은 코인들이 생겨나면서 점점 우리 실생활에서 볼수 있는 코인들이 많아질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실제로 제가 다날 코인으로 불리우는 페이코인을 에어드랍 받아서 준비하고 있는 것도 있습니다. 아직 사용은 안해보았지만 여러 블로그들을 보면 이 페이코인을 이용해서 구매를 한 사람이 많이 있었습니다. 저도 그렇게 사용을 해보려고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스포와이드 토트넘 코인


스포와이드라는 거래소가 곧 오픈을 하게 됩니다. 9월에 오픈을 하게 된다고 하는데 이것을 보면 거의 사행성 도박 사이트같은 느낌이 물씬 납니다. 아무래도 스포츠에 관련되어서 팀을 응원하는 코인이다 보니까 그런 느낌이 좀 심한것 같습니다.

거래소가 잘되어서 이 팬클럽 같은 것이 활성화가 된다면 큰 수익을 안겨줄수도 있지 않나 싶은데요. 과연 사람들이 얼마나 반응을 보일지가 의문입니다. 일단 현재는 가입만 하면 14만원의 수익을 줄것이라고 하는데요. 한번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스포와이드 거래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스포와이드 거래소는 아래의 코인처럼 프리미어리그 및 유럽의 유명 클럽들의 팬클럽이라고 만들어지는 코인을 거래하게 됩니다. 스포츠코인만 거래를 하기 때문에 아마 이 구단들이 얼마나 잘되냐에 따라서 등락이 결정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뭔가 이렇게 스포츠가 들어가면 불법 토토같은 느낌이 나는 것은 그냥 느낌만 그런거겠죠?




ㅇ. 아무튼 무엇보다 이렇게 스포와이드 거래소가 나오게 되면서 사전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전가입만 해도 전원 14만원 상당의 코인을 지급해주는 것입니다.

무려 1만원 정도도 아니고 14만원이라고 하니까 어마어마하긴 합니다. 예전에 다른 거래소들도 이렇게 에어드랍을 해주긴 했지만 이정도까지는 아니었거든요.



ㅇ.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몰려서 사이트가 터져버렸습니다. 아예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인데 어떻게 다시 복구해서 거래를 할수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이상 스포와이드 거래소의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벤트를 통해서 돈 벌어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