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제 생활에서 사용할수 있는 코인이 몇가지나 될까요? 1 비트코인에 무려 1100만원 가량하고 있지만 실제 생활에서 사용하기란 정말 힘듭니다. 그런데 이 코인을 가지고 사용할수 있는 코인이 있습니다. 뭐 제휴를 잘 맺으면 할수가 있지요.

이번에 페이스북에서도 새로운 코인을 출시를 하게 되면서 확실히 코인에 대해서 투자가 좀 불이 붙은것은 사실입니다. 최근에 주가도 좋지 않은 상황이고 여러가지로 가상화폐가 각광을 받는 때가 온 것 같습니다. 하지만 투자는 여전히 무섭네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다날 페이프로토콜 에어드랍


주위에 아직도 코인 투자를 하는 사람이 있어서 가끔 이런 에어드랍이나 건수가 있으면 저에게 좋은 정보를 알려주는 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 정보를 받고 에어드랍 정도를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페이코인이라는 코인을 에어드랍 받았습니다.

뭐 큰돈이 아닐수도 있지만 회원가입만 하면 50코인을 주는데 이 돈 가치가 1만원정도 하고 있습니다. 무려 사용할수 있는 곳이 있기 때문에 이것을 현금화시켜도 되지만 실제 편의점에서 사용을 하거나 카페에서 사용을 해도 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다날 페이코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다날페이는 이렇게 쿠팡 지마켓 이마트 세븐일레븐 등등에서 사용할수가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달콤커피 세븐일레븐 등이 있습니다.

50페이코인을 받게 되면 1만원정도가 되는데 세븐일레븐에서 세계맥주를 사는 것이 가장 효율적일 것 같네요.




ㅇ. 페이프로토콜이라는 앱을 다운받고 가입만 하게 되면 바로 50페이코인이 지급이 됩니다. 이 코인은 후오비 시세에 맞춰서 계속해서 변하게 되는데요. 시세가 오르면 1만원보다 더 높은 가격이 될 것이고 내리면 1만원도 안될 것입니다.


이상 다날 페이프로토콜 페이코인의 에어드랍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실제로 실생활에서 사용할수 있는 코인이 있다는 것이 참 신기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