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발 제품을 구매하면 미세먼지의 주범인 중국에서 더 심한 미세먼지를 내뿜을 것이란 것을 알면서도 어쩔수 없이 가성비 때문에 중국 제품을 구매하게 됩니다. 특히 샤오미의 제품은 더할나위 없이 정말 하나같이 가성비가 너무 좋습니다.

특히 집안 인테리어 요소로도 충분히 좋은 역할을 하기 때문에 샤오미 제품을 구매하는데에는 망설임이 없었습니다. 특히 시중에 비싼 가격에 판매가 되는 로봇청소기는 정말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자 집안에서 가장 큰 일을 하는 제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샤오미 로봇청소기 알림이 안오는 이유


샤오미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iot 기능을 무료로 마음껏 활용할수 있다는 점 입니다. 물론 와이파이 환경에 있는 제품이어야 하기는 합니다. 그러나 이런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도 흔하지는 않습니다. 특히 자동차의 경우에는 매월 요금을 내야하지요.

이제는 이런 iot 기능은 따로 요금을 지불하는 시대는 지난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코콤과 같은데서는 가스밸브를 잠그고 조명을 제어하는데 매월 요금을 지불하고 사용을 해야합니다. 우리나라가 이러고도 it 강국일까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샤오미 로봇청소기 알림이 안오는 이유 오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샤오미 로봇청소기는 미홈으로 제어를 할수가 있는데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지역설정을 중국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어떤 샤오미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지는 몰라도 여러 샤오미 제품들이 중국 환경에서만 등록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샤오미 선풍기가 그렇습니다.

혹시 한국으로 했을때 알림이 오지 않았다면 중국으로 설정해보세요. 별로 달라질것은 없는데 알림이 저는 오더라고요.




ㅇ. 아래처럼 중국어로 알림이 오는 것이 아니라 우리나라 말로 알림이 오니까 좋았습니다. 특히 청소를 마치고 돌아갈때 이렇게 알림을 주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이상 샤오미 로봇청소기 알림이 안오면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는 정말 로봇청소기 중에서도 가성비가 최고인 아이템입니다. 신혼 필수템으로 구매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