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샤오미 선풍기 리모컨 없는 모델

모나리사 2019. 6. 17. 16:13
날씨가 후덥지근해지고 있습니다. 에어컨을 틀어서 시원하게 할수도 있지만 벌써부터 에어컨을 틀게 되면 전기세 걱정에 아직은 에어컨틀 켜기가 조금 부담스럽습니다. 그래서 일단은 선풍기를 틀고 최대한 버텨보아야 합니다.

요즘에는 예쁘고 기능이 좋은 선풍기가 많이 나와서 선풍기를 사용하는데에도 만족감이 좋습니다. 요즘에는 무선 선풍기도 많이 나왔고 공기청정기 기능을 가진 선풍기도 나왔습니다. 이런 기능을 가진 선풍기들은 가격도 어마어마하게 비싼것도 있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샤오미 선풍기 리모컨이 없는 모델


샤오미 선풍기가 이런 무선 선풍기의 대표 모델이라고 할수 있는데 이 선풍기는 가격이 참 저렴합니다. 정가로 따지자면 이마트에서 파는 무선 선풍기와 가격차이가 크지는 않지만 실제 인터넷 실구매가는 10만원 미만으로 가성비가 상당히 뛰어납니다.

무엇보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디자인 자체가 흰색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정말 예쁩니다. 아마 예쁜 선풍기를 찾는다면 굳이 다른 곳에서 찾을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그냥 샤오미 선풍기 혹은 돈이 많다면 발뮤다 것을 사면 되겠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샤오미 선풍기에 리모컨이 없는 모델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래에 보이는 것처럼 샤오미 선풍기는 종류가 있습니다. 선이 있는 샤오미 선풍기와 선이 없는 무선 선풍기 그리고 2S 2세대 1세대 등으로 나뉘게 되는데요. 리모컨이 있는 모델은 2세대 모델입니다. 2S 모델을 구매하게 될 경우에는 리모컨이 따라오지 않습니다.




ㅇ. 저도 2세대와 2S 모델을 고민을 했었는데요. 리모컨이 있는 모델이 훨씬 편리하고 좋기 때문에 2S 모델보다 1만원정도 비쌌습니다. 그래도 실용성 자체가 리모컨이 있는 것이 좋기 때문에 선택을 했습니다.

모든 모델은 iot기능이 있기 때문에 핸드폰과 연결할수가 있습니다.


이상 샤오미 선풍기 리모컨이 없으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왜 없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