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일하게 챙겨보는 티비 프로그램 중에서는 그것이 알고 싶다가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지금까지 일어났던 혹은 현재 이슈에 대해서 꼼꼼하고 면밀하게 파고드는 티비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살인사건을 많이 다루는데 보는데 집중을 하게 됩니다.

토요일 밤 11시에 하기 때문에 늦은시간이라 챙겨보지 않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 다시보기를 통해서 볼수 있으면 좋은데 대부분의 방송사들은 이런 무료 스트리밍 혹은 다시보기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쿱이나 넷플릭스같은 곳에서 다시보기를 해야하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SBS 앱에서 일정 기간이 지나면 무료로 시청할수가 있습니다. 제가 이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는 모두 챙겨보는 편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영상을 다 보았습니다. 기존에 이 SBS 앱에서 볼수 있는 것을 알았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말입니다.

아무튼 SBS에서 온에어로 볼수도 있습니다. 회원가입, 로그인을 해서 보면 화질도 괜찮게 볼수가 있습니다. 뭐 큰 화면으로 보기에는 좀 화질이 많이 부족할수도 있지만 핸드폰으로 보는 정도라면 아주아주 충분한 정도의 화질을 자랑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무료시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그것이 알고싶다는 무려 제가 태어나고 1년이 조금 지난뒤에 방송을 시작했네요. 꽤 오랜기간 방송을 한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오래된 프로그램인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편성은 토요일 밤 11:10분에 시작합니다.

지금까지 프로그램의 방향이 많이 바뀌긴 했겠습니다만 그래도 아마 범죄에 있어서 큰 도움을 준것은 확실할 것입니다.




ㅇ. SBS 앱에서 온에어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고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저번주 토요일에 방송을 한 내용도 지금 무료로 시청을 할수 있는 것을 보면 바로바로 무료 시청이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프로그램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그것이 알고싶다는 바로 다시보기를 할수가 있어서 좋네요.


이상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무료시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간혹 유튜브로도 올라오긴하던데 저작권때문에 아마 수익은 그렇게 안됐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