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그램은 사진을 모아서 볼수 있어서 저도 간혹 이용하는 SNS입니다. 필요한 정보가 있을때 찾아보기도 쉽고해서 요즘에는 블로그보다 인스타그램으로 정보를 찾는 편입니다. 보다 정확하고 실제 사용후기가 많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인스타그램은 사진을 꼭 올려야만 게시글을 올릴수가 있습니다. 사진첩처럼 사진이 주가되고 부가적으로 글을 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페이스북과 다르게 아직까지는 광고 글들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좋아요를 누르면 보이는 페이스북은 참 불편하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인스타 활동상태표시


인스타그램이 업데이트 될수록 여러가지 기능들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아마 원래는 없었던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인스타그램의 여러 기능들이 더욱 좋아지고 부메랑 등등 카메라 기능까지 더해지면서 SNS에서 가장 인기있는 플랫폼으로 되었습니다.

세계적으로 정치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트위터도 아마 좀 높은 순위에 속하겠지만 아마 요즘 일반인들은 대부분이 인스타그램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주위에 인스타그램으로 돈을 버는 사람도 있고 마케팅을 하는 사람도 많더라고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인스타 활동상태 표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인스타그램 활동상태 표시는 설정에서 조정을 할수가 있습니다. 활동상태를 표시하게 되면 내 아이디 옆에 초록색으로 뜨게 되고 내가 인스타그램에 온라인해있는지 알수 있습니다.




ㅇ. 인스타그램 설정에서 공개범위 및 보안에 들어가서 활동상태를 선택합니다. 설정에서 이 모든 내용을 다룰수가 있습니다.



ㅇ. 인스타그램의 활동 상태 표시를 OFF 하게 되면 내가 DM을 나눴던 사람들 그리고 팔로우 중인 사람들의 활동 상태도 동시에 볼수가 없게 됩니다.

내 상태를 공유하게 되면 다른사람의 상태도 볼수 있는 것이고 다른사람의 상태를 보고 싶지 않다면 내 상태도 알리지 않습니다.


이상 인스타그램 활동상태표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나만 다른사람의 상태를 보고 내 상태는 OFF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