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또 관심이 생기는 것이 인스타그램 마케팅입니다. 요즘에 보면 인스타그램에서 알게 모르게 광고를 많이 하더라고요. 그래서 지금 이 시대에는 광고로 먹고 살고 광고로 모든 것을 다 하는 세상이구나 라는 것을 세삼 느끼게 됩니다.

왜 연예인들이 그렇게 돈을 많이 버는지 조금은 이해할수 있는 시대입니다. 특히나 유튜브로 한달에 몇억씩 버는 것을 보면 광고가 그만큼의 효과가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얼마나 비싼 광고요금을 지불하고 있는 것인지 참 대단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인스타 팔로우 취소알림은?


인스타그램 마케팅에서 중요한것은 팔로우가 얼마나 많은지일것입니다. 팔로우가 많아야 추후에 광고가 들어올 확률도 높고 광고를 했을때 더 높은 단가를 받을수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팔로우 늘려주는 사이트를 이용하게 되면 그것은 실패할 확률이 높을것입니다.

실제 활동하지 않는 유령 유저들이 팔로우를 하고 있는 실정이라면 1만명이 팔로우를 한다고 하더라도 광고주는 실제 팔로우보다는 그 사람이 올리는 피드와 댓글 등 스타성을 판단하고 광고를 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쉽지 않지요.

팔로우 관리는 필수적인데요. 인스타에서 상대가 팔로우 취소하면 알림이 오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와 팔로잉 한사람은 이렇게 볼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내가 팔로우를 취소하게 되면 상대방에게 알림이 가는지 궁금해할수도 있습니다. 팔로우를 하게 되면 상대방은 누가 팔로우했는지 알게 되니까요.




ㅇ. 하지만 팔로우 취소는 이렇게 팔로잉 상태에서 저것을 터치하기만하면 자동으로 팔로우가 풀립니다. 그러면서 팔로우 취소가 되는데 팔로우 취소는 따로 알림이 가지 않습니다.

팔로우는 나의 게시물을 보겠다는 것이기 때문에 이렇게 알림이 올수가 있지만 팔로우 취소 언팔은 알림이 따로 없습니다.


이상 인스타 팔로우 취소 알림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