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그램에서 좀 유명한 연예인을 생각해보라고 한다면 분명히 설리를 떠올리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그만큼 인스타그램에서는 정말 유명하고 이상한 짓도 많이합니다. 정말 예쁘게 생겼다는데 그걸 이용해서 이상한 짓을 많이하나 봅니다.

인스타그램에서의 설리를 자주 봐서 그런지 주위에서 설리가 정말 예쁘다고 해도 그냥 일반인보다 못해 보일때가 있습니다. 아마 인스타그램에서 관심을 받기 위해서 올리는 사진들 때문에 그런 이미지가 씌워졌을수도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설리 3초 삭제 사진


설리는 항상 이상한 사진을 올렸다가 내리기로 유명했습니다. 뭐 어떻게 보면 남자들한테는 정말 좋은 야한 사진이 될수도 있겠습니다. 아무튼 지금 우리 상식선에서는 이해가 되지 않는 사진을 찍고 올리는 것을 좋아하더라고요.

특히 브래지어를 입지 않고 일부러 젖꼭지를 노출하는 등 유독 성적인 사진을 올리게 되는데 오히려 이런 부분이 다른 사람에게 신경쓰이지 않길 바라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이런 것을 받아들이기에는 우리 문화는 조금은 폐쇄적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설리가 3초만에 삭제한 사진을 알아보겠습니다.


ㅇ. 설리는 이렇게 이상한 사진을 많이 올리는 편입니다. 이해할수는 없지만 자신만의 세계니까 그러려니해야겠지요.

너무 파장이 크다 싶으면 사진을 바로바로 삭제를 하더라고요.




ㅇ. 이런 사진은 완전 노골적으로 이런 사진을 연출해서 찍은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파티를 하면서 찍은 것인데 도대체 이런 사진은 무슨 이유로 찍는 것일까요?



ㅇ. 아래의 사진이 3초만에 삭제가 된 설리 인스타그램의 사진입니다. 네티즌들은 이 사진을 2년간 납치 고문을 당한 여성을 가해자가 찍은 사진이랑 합성한것 같다고 합니다.

설리를 검색하면 3초만에 삭제한 사진이 연관검색어로 나오는데 뭐 크게 관심 가지지 않아도 될것 같습니다. 이제는 거의 그러려니 하네요.



ㅇ. 이렇게 예쁜 모습도 있는데 사람마다 라이프스타일이 다르니까 이해를 하지만 그냥 일반적인 시각으로 보았을때는 좀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이상 설리가 3초만에 삭제한 사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설리가 삭제한 사진은 거품을 물고 있는 사진과 비슷한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