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미지를 무조건 올리고 게시글을 작성할수가 있습니다. 마치 자신의 사진첩처럼 사용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사진첩으로 사용하기위해서는 비공개로 활동을 하면 되는데 그러면 자신의 맞팔로우한 친구들에게만 보여줄수 있습니다.

혹은 아무도 팔로우를 받지 않고 그냥 개인 사진첩으로 활용해도 되지만 아무래도 사진의 화질이 약간은 떨어지기 때문에 나중에 인화를 하기 위해서나 파일로 간직하기 위해서는 조금 아쉬운 측면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화질로 보관하기 위해서는 그냥 클라우드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인스타그램 차단하면 상대방이 알까?


인스타그램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존재합니다. 아이디로 여러개 만들수 있기 때문에 광고를 하는 사람도 많고 이상한 야한 사진을 올리는 사람도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사람들은 관리가 필요합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은 바로 차단을 해야합니다.

차단을 하게 되면 그 사람은 자신의 게시글을 보지 못하고 어떠한 활동도 하지 못하니까 이런 부분은 참 편하게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차단 기능을 활용하면 자신에게 이상하게 DM을 걸어오거나 하는 부분을 해결할수가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인스타그램 상대방을 차단하면 상대방이 아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래의 문구처럼 Instagram은 회원님의 차단한 사실을 상대방에게 알리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상대방을 차단하게 되면 상대방에게 알림이 가지는 않지만 사실 만약 팔로우중인 사람이었다면 그사람의 게시물 그리고 프로필등을 갑자기 보지 못하게 되므로써 알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팔로우중이 아니었다면 그냥 비공개로 전환했다고 생각할수도 있겠습니다.


이상 인스타그램 차단하면 상대방이 아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상대방을 차단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