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 세계적으로 가장 핫한 SNS는 아마 인스타그램일 것입니다. 해외 축구 선수 및 리그 팀 그리고 정치인들을 보면 트위터도 많이 사용하는것 같은데 인스타그램과는 달리 좀 어려워보이는것 같습니다. 편하게 자신의 사진첩으로 활용해도 좋으니까요.

요즘에는 SNS 폐해에 대해서 상당히 많이 이슈화되고 있는데 다른 사람의 인스타를 보고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는 것도 있지만 자신이 올린 글에 악플이 달리면서 이제는 SNS를 그만두는 탈SNS를 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인스타 고객센터 신고


인스타그램은 예전의 페이스북처럼 상당히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지금의 페이스북은 광고만 존재하게 되었는데 이제는 대부분 페이스북에는 이런저런 정보를 확인하기 위함이고 인스타그램은 자신만의 예쁜 사진첩을 일구어 나가는 것이지요.

인스타그램의 신고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할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SNS 고객센터는 따로 활성화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워낙 많은 사람이 이용하고 있다 보니까 전화번호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오직 인터넷 문의로만 할수가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인스타그램 고객센터 신고는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인스타그램 고객센터는 네이버에서 고객센터를 검색하면 바로 볼수가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가면 다양한 FAQ를 확인할수 있는데 이곳에서 해결할수 있는 것이라면 해결을 하고 아니라면 신고를 통해서 해결을 해야만 합니다.

고객센터에 들어가서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으로 들어가서 신고를 합니다.




ㅇ. 신고는 해킹 계정 및 사칭계정 등 다양한 신고를 할수가 있습니다. 신고를 하게 되면 이런 문제들은 빠른시일내에 해결될 것입니다. 최대한 문제가 있는 부분은 빠르게 신고를 해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인스타그램 신고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제를 확실하게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SNS의 경우는 신고 시스템은 확실하게 되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