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인대도 불구하고 가전제품에 관심이 상당히 많습니다. 혼수를 준비하면서 아마 가전제품은 거의 제가 다 알아보고 같이 고민했던것 같습니다. 그만큼 저는 전자기기, 전자제품, 가전제품 모두 확실하게 알아보고 구입하는 편입니다.

가전제품을 구입할때 예상하지 못한 부분은 내가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다고 하더라고 집안의 구조나 크기에 제약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온라인보다 오프라인으로 혜택을 받아볼수 있는 부분도 있으니까 꼭 혼수를 준비할때는 오프라인으로 한번 가보는것이 좋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스마트카라 CS10


가전주부의 유튜브를 보고 어떤 가전제품을 구매할지 고민을 했습니다. 뭐 어차피 비싼것을 사면 가장 좋겠지만 우리 부부는 그만큼의 여력은 되지 않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것을 구매하기 위해서 이래저래 많이 알아보았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특히 관심을 가진 부분은 식기세척기와 음식물처리기입니다. 분명히 어떻게 보면 주부가 더 관심을 가질 부분인데 웬지 설거지나 음식물처리는 제가 하게 될것 같아서 더 신경써서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가전제품을 구입할대 하나하나 갖출게 많더라고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또 하나의 제품 음식물 처리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스마트카라의 CS10은 음식물처리기로 가장 초창기 모델입니다. 그래서 2015년 쯤에 많이 알려졌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음식물처리기의 종류로는 싱크대에서 음식물을 분쇄 및 처리를 해서 내보내는 방식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식은 잘못하면 하수구가 막혀서 더욱 큰돈이 들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안전하게 음식물을 건조하는 방식을 택했습니다.




ㅇ. 아직 PCS350과의 차이에 대해서 찾고 있습니다.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해서 예전에 만들어졌던 CS10의 매물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이 두개의 차이가 디자인밖에 없다면 굳이 1세대가 나쁠것이 없다는 생각입니다. 아무튼 저같이 스마트카라 음식물 처리기의 차이점에 대해서 찾고 있는 분이 있다면 저에게도 좀 알려주세요.


이상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CS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파트에서 냄새나는 음식물을 가지고 매번 엘리베이터를 타려고 하니까 이런 음식물 처리기가 떠올랐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