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패드에서도 아이폰처럼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패드 자체 내에서 번호를 가지는 것이 아니라 기존의 아이폰에 있는 아이클라우드 계정을 공유하기 때문에 문자를 사용할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설정해 놓으면 아이패드를 사용중일때 굳이 아이폰을 만질 일이 없습니다.

아이패드 프로가 나오면서 정말 활용도가 높아졌습니다.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앱들도 많이 나왔고 성능도 너무나 뛰어나기 때문에 맥을 켜지 않아도 할수 있는 작업들이 너무나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이런 작업들을 통해서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패드 문자 보내는법


아이패드프로 10.5를 사용하면 휴대성도 좋고 영상을 보기도 좋고 다양한 앱으로 정말 편리한 작업을 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키보드는 너무나 얇고 케이스처럼 덮어주기 때문에 이보다 좋은 것이 없을 정도로 상당히 만족하면서 사용중에 있습니다.

아이패드로 하는 일이 무지하게 많기 때문에 아이폰을 옆에 두고 있어도 아이패드로만 사용하는 것이 편합니다. 아무래도 키보드가 있으니까 문자를 보낼때도 너무 편합니다. 이렇게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연동시켜 놓으면 편하게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와 연동시켜서 아이패드에서 문자를 주고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이패드에서 메세지를 활성화시키기 위해서는 아이폰에서 설정을 해주어야만 합니다. 아이메세지는 그냥 받을수가 있지만 일반 메세지는 설정을 해주어야 합니다.

아이폰 설정에서 메세지에 들어갑니다. 기본적으로 아이클라우드 아이디는 같아야 합니다.




ㅇ. 메세지에서 문자 메세지 전달을 선택합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애플 기기와 호환시킬수 있습니다.



ㅇ. 저는 맥과 아이패드를 가지고 있어서 이 두개를 모두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설정해 놓으면 아이패드에서도 아이메세지가 아닌 일반 문자도 받을수가 있습니다.


이상 아이패드 문자 메세지 보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렇게 문자가 오면 바로 아이패드에서도 메세지를 보낼수 있는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