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의 제품들이 좋은것이 바로 연동성이 좋다는 것입니다. 아이폰 하나만 제대로 연결된 것이 있으면 이제는 시계로 또는 아이패드로 맥북으로 어떤것으로든 통화를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수화기에 대고 하기보다는 따로 스피커폰으로 하게 됩니다.

스피커폰을 이용해서 통화를 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은 대중교통이나 야외에서는 하기 좀 그렇고 아니면 이어폰을 끼고 통화를 해도 됩니다. 여러모로 굳이 핸드폰으로 전화를 받으면서 하지 않아도 되지까 참 편리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패드 전화 사용법


아이패드 프로를 구입하고 생산성이 늘었다는 말을 많이 합니다. 정말로 내가 하려고하지 않아도 저절로 아이패드를 갖고 있으면 생산적인 활동을 보다 많이하게 된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그만큼 아이패드 프로의 사용성은 좋습니다.

생각보다 iOS 때문에 불편함이 많을 줄 알았는데 갤럭시 탭을 살까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아이패드가 사용성에서 렉이 없이 때문에 더더욱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무엇보다 주사율 자체가 넘사벽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아이패드에서도 전화 기능을 사용할수 있는데 어떻게 사용하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이패드에서 전화를 하기 위해서는 아이폰에서 설정을 해놓아야 합니다. 그래야만 아이패드에서도 전화를 할수가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전화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ㅇ. 아이폰 전화 메뉴에 보면 다른 기기에서의 통화가 있습니다. 이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같은 애플 기기의 호환이 되는 기종이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같은 아이클라우드 아이디를 사용하고 있어야만 연동될수 있습니다.



ㅇ. 여기서 자신이 사용하는 아이패드 또는 맥북 그리고 워치를 선택하고 통화가 가능하도록하면 될것 같네요. 이 기능은 정말로 참 편리하고 좋습니다.



ㅇ. 또한 아이패드에서도 iPhone 통화를 ON 시켜 놓으면 이제부터는 아이패드에서도 완전히 전화 통화를 가능하게 합니다.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사람이 괜히 아이폰으로 통화를 하지 않아도 되고 정말 편리한 기능입니다.


이상 아이패드 전화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이패드에서 전화를 이용하는 방법은 이렇게 아이폰에서 아이패드에서 설정만 해주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