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의 제품들은 하나같이 사용하는데 있어서 정말로 만족감을 많이 줍니다. 정말 가끔씩 내가 하고 싶은 것이 있을때 안드로이드에서는 가능한데 애플 제품에서는 불가능한것이 정말 짜증나고 귀찮기는 하지만 이것보다 좋은 제품은 없는 것 같습니다.

특히 테블릿은 iOS가 아니라면 너무 불편하다는 제가 신뢰하는 유튜버의 말에 따라서 실제로 사용해보니까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이유를 알겠습니다. 더군다나 주사율 조차도 너무나 만족감을 주고 있기 때문에 다른것은 사용을 못할것 같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패드 배터리 잔량표시 오류


아이패드 프로 10.5를 사용중에 있습니다. 스마트키보드까지 구입을 해서 사용하면서 이보다 더 좋은 컴퓨터는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용량도 프로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64기가 부터 제공하게 되어 있습니다. 워드작업을 위한 것이라면 이것보다 좋은 것은 없습니다.

아이패드 내에서도 배터리 잔량을 관리하는 기능들이 있습니다. 절전모드라던지 여러가지가 있지만 굳이 이런 기능들을 활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오래가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따로 관리를 하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한번씩 오류가 발생하더라고요.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아이패드에서 배터리 잔량표시 관련 오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이패드, 아이폰에서는 배터리 잔량표시를 수시로 할지 안할지 선택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것은 취향차이니까 굳이 보여지고싶지 않다면 그냥 잔량표시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저는 보통은 이렇게 잔량표시를 OFF 상태로 두고 있습니다. 그러면 배터리 잔량표시는 전혀 작동을 하지 않아야 정상인데요.




ㅇ. 하지만 이렇게 한번씩 배터리 잔량이 표시가 될때가 있습니다. 이 오류가 발생하는데 계속해서 iOS 업데이트를 하더라도 개선이 되지 않더라고요. 충전을 시킬때만 이렇게 배터리가 표시가 되니까 개인적으로 배터리가 얼마나 남았는지 알수 있어서 더 좋기는 합니다.

하지만 매번 똑같이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주는 것이 아니라 어쩔때는 표시가 안되고 어쩔때는 표시가 되는 것이 문제입니다.


문제 해결을 하지는 못했지만 이런 오류가 있다는 것을 함께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이상 아이패드에서 배터리 잔량표시 오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