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가상화폐 다단계 사기 정보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8. 7. 10. 09:04
암호화폐 가상화폐 등등으로 불리우는 가상화폐 플랫폼은 엄청나게 붐을 일으켜왔습니다. 하지만 결국에 현재에는 2000만원 대의 비트코인이 700만원까지 떨어지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0원이 될때까지는 끝이 아니기 때문에 아직은 알수 없습니다.

현재 상황으로 볼때는 지갑도 닫아버리고 거래소 별로 가격도 천차만별이며 세력들이 완전히 판치는 시장이 되었습니다. 거래소 내에서만 관리를 하면 되기 때문에 너무나 쉬운 것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완전히 폐쇄적으로 되어버렸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가상화폐 다단계 사기 정보


블록체인이라는 기술이 엄청나게 대단한 기술이라면서 TV에서도 대대적으로 토론을 하고 했던 기억이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작년까지만 하더라도 정말로 시대의 최고의 수익 모델이 될뻔 했는데 생각보다 붐이 빨리 꺼졌습니다.

아니 아직 꺼지지 않았을수도 있습니다. 유튜브나 아프리카티비 등을 보면 아직도 투자를 하는 사람이 있으니까요. 미련을 못버린 사람들을 대상으로 유혹을 하는 다단계 가상화폐도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런 투자에 대해서 경고를 하기도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가상화폐 다단계 사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가상화폐가 핫해지면서 무려 가상화폐 사기 신고 포상금만 약 3000만원에 달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전에 한 가상화폐는 다단계로 가상화폐를 판매해서 100억원이 넘는 돈을 가로챘다고 합니다. 이렇게 가짜 가상화폐로 돈을 모아서 달아나는 사건이 생기고 있습니다.




ㅇ. 공인신고자에게는 특별 포상금도 있으니까 분명히 이상해 보이는 가상화폐 포럼같은 것이 있다면 신고를 해서 포상금도 노려볼수 있겠습니다. 가상화폐를 투자하면 큰 돈을 벌수 있다면서 모집을 해서 그 돈을 들고 달아나는 방식이니까 가상화폐 투자는 될수 있으면 안하는게 좋지만 하고 싶다면 큰 플랫폼에서 소액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가상화폐 다단계 사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상화폐 투자는 정말로 위험한 투자임에 틀림없고 많은 사람들이 사기를 당하고 있을수도 있습니다. 충분히 알아보고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