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고나라에서 거래를 하는 사람이 참 많을텐데요. 중고나라에는 사용한 물품만 파는 것이 아니라 카드깡을 위해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미개봉 새상품도 상당히 많이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현금으로 구매할 예정이라면 이 물건을 구매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습니다.

물품을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가 직구, 네이버 최저가 검색 그리고 중고나라 미개봉 새상품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적어도 엄청난 손해는 보지 않을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카드 실적을 못올린다는 것이 아쉽기는 하지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더치트 무료조회 방법 사기 예방


중고나라에는 왜 이렇게 사기꾼이 많은지 사기꾼은 잡아도 잡아도 없어지질 않나 봅니다. 딱봐도 사기인 사람들이 정말로 많은데 그런 사람을 그냥 막 잡아낼수가 없는 것이 현실인가 봅니다. 그리고 단순 몇만원 정도의 사기는 경찰서를 가기도 좀 부담이 됩니다.

자신이 경찰서 바로 앞에 살면 모르겠지만 꽤 멀다면 좀 부담이되고 힘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일단은 될수 있으면 최대한 사기꾼인지 아닌지 알아내고 더치트를 통해서 사기꾼 예방을 해야 합니다. 그나마 더치트가 있어서 다행이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더치트 사기꾼 번호 무료조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더치트 앱을 설치해서 검색을 하면 참 편합니다. 어차피 더치트 홈페이지에 가면 무조건 앱을 받으라고 뜨더라고요. 컴퓨터로 하는 경우에는 그냥 더치트 홈페이지에서 조회를 하면 될것입니다.

무료조회를 하는 방법은 기본적으로 로그인을 해야하니까 회원가입을 하고 핸드폰 번호를 검색하면 됩니다.




ㅇ. 제 번호를 입력해 보았습니다. 그러니까 당연히 피해사례 없음으로 뜨게 됩니다. 더치트에서 사기 등록이 되려면 등록된 사람에게 전화를 해서 사기꾼인지 확인 이후에 등록이 되니까 내가 아무 사람이나 사기꾼이라고 등록을 한다고 해서 무조건 사기꾼으로 등록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이상 더치트 무료조회 사기꾼 예방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런 기능들이 있으니까 그나마 사기꾼들이 판치지 못할것 같습니다. 하지만 전문 사기꾼들은 번호를 바꾸어가면서 할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