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나라에서 가상화폐규제를 다음주 내로 발표하기로 하고 비트코인 가상화폐 거래소는 지금 불똥이 떨어진듯 보입니다. 비트코인 가격이 무려 2400만원까지 치솟았지만 결국에는 1800만원대 까지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사실 비트코인으로 돈을 번 사람도 많습니다. 하지만 그 반대로 잃은 사람도 참 많습니다.


비트코인은 주식과 달리 지표가 따로 크게 없습니다. 지표가 있어서 확실하게 장기투자를 할만큼의 미래성이 있다면 좋겠지만 현재로써는 많은 사람들이 부정적인 의견을 내어놓고 있습니다. 얼마전 썰전에서도 마찬가지의 의견이 있었고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블록틱스 전망 및 정보


블록틱스는 현재 오늘 아주 핫한 코인입니다. 아인스타이늄 그리고 뉴이코노미무브먼트 등에서 큰 손실을 입고 온 사람들도 많고 또 수익을 보고 온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비트코인 동호회라고 해야하나요 가상화폐 카페에 가보면 수익보다는 손실인증이 더 많습니다.


아무리 가격이 올랐다고 하더라도 개인같은 경우는 자신의 돈이 손실되는 것을 보고있지 못합니다. 그래서 어쩔수 없이 손절을 하게 되는데 1~2프로에서 손절을 하는 것이 아니라 10~20프로에서 손절을 하게 되면서 큰 손실을 일으키게 됩니다.


블록틱스도 마찬가지로 가상화폐의 종류입니다. 상당히 위험성이 있으므로 조심 또 조심해야합니다.



▼ 어제 12월 8일 블록틱스 코인을 디벨롭먼트 Development 한다는 것을 트위터를 통해서 발표하면서 호재 소식이 있었습니다. Blocktix는 네덜란드의 공연 티켓팅을 하기 위해서 만든 코인으로 발매 수량이 적어서 메리트가 있다고 합니다.




계속해서 상승하는 그림을 보여주면서 오늘 현재도 큰 상승 그림을 그려주었습니다. 하지만 윗꼬리를 달면서 있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기는 하지만 계속해서 관심을 가져야할 코인임에는 분명합니다. 뉴이코와 아인스타이늄과 같은 것들에 비하면 아직 크게 인기가 있는 종목은 아니지만 눈여겨보다가 기회가 왔을때 매수해도 괜찮아 보입니다.


이상 블록틱스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상화폐 거래는 위험성이 상당합니다. 국가차원에서도 제재를 가한다고 하니까 당분간은 좀 빠져있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