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에서 은행 앱을 사용하기란 참 복잡합니다. 물론 공인인증서 하나만 핸드폰에 입력시키고 나면 크게 어려운 점은 없습니다. 하지만 그 공인인증서를 넣는 것이 여간 까다로운것이 아닙니다. 안드로이드 갤럭시 핸드폰 같은 경우는 그냥 복사 붙여넣기를 통해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타은행 공인인증서 등록은 되어 있어야 하지만요. 이런식으로 쉽게 사용하기에는 안드로이드 핸드폰이 편하긴 하지만 아이폰만의 매력과 장점도 있어서 쉽게 안드로이드로 넘어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토스라는 앱이 생기고 나서부터는 참 편하게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토스 송금 수수료 그리고 송금 한도는?


Toss 앱은 누구나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로 신용조회까지 가능하니까 정말 좋은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스가 생기고 나서부터 사람들은 계속해서 보안에 대해서 의심을 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보안카드와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공인인증서를 필요로하는 것도 있기는 합니다. 그래도 송금하는 것 같은 경우는 쉽게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송금 위주의 업무를 보는 것 같습니다. 수수료도 저렴하기도 하고 한달에 몇회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무료 범위안에서만 사용해도 됩니다.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대신에 약간의 제한이 있습니다. 송금한도와 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고객센터에 자주 묻는 질문에 있었습니다. 송금 수수료는 월 5회가 면제되고 그 이후부터는 500원 입니다. 토스계좌를 통해서 송금시에는 수수료는 항상 면제가 됩니다. 토스계좌를 만들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하기 때문에 처음에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요할것입니다.


송금한도는 일반회원의 경우는 일 200만원이고 미성년자의 경우는 일 최대한도 30만원 출금은 100만원으로 제한 됩니다. 상세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토스를 수수료를 내지 않고 즐기기 위해서는 계좌를 하나 만들어야 되기는 합니다. 만약에 그렇게 하기 싫다면 꼭 5회 이내로 잘 세알리면서 관리하셔야 하겠습니다. 처음 토스가 나왔을 때 이런 앱을 사용해도 되나 싶었는데 이제 몇년간 문제가 없으니까 확실히 안정된 것 같습니다.


이상 토스 송금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신용관리부터 내 자금을 관리해주는 토스를 통해서 송금을 편하게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