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빗썸 회원탈퇴 하는 방법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7. 11. 22. 11:39

전세계적으로 비트코인일 비롯하여 가상화폐 열풍이 엄청납니다. 어떤 곳에서 들리는 소문으로는 가치없는 가상화폐를 한국에서 모두 끌어안고 가격을 올리고 있다는 소문이 들립니다. 이것이 한순간에 무너지면 정말 우리나라는 많은 돈을 잃게 될것입니다.


가상화폐의 투자도 정말 합법적인 투자 종류 중에서 하나이지만 이제는 약간 도박성으로 변질된 것 같습니다. 사람들은 오르는 이유도 모른채 수익이 나니까 사라고 합니다. 변동성이 크다보니까 짧은 순간에 아주 큰 금액을 수익을 볼수 있기 때문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빗썸 탈퇴 하는 방법


가상화폐 거래소 중에서 세계에서 가장 잘나가는 거래소가 바로 한국의 빗썸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그만큼 많이 도와줘서 그런건지 세계에서 가장 큰 가상화폐 거래소가 되었습니다. 빗썸은 얼마전 서버 다운으로 인해서 고객들에게 큰 손실을 입혔습니다.


비트코인캐시가 280만원까지 올라갔었다가 순식간에 떨어지는 찰나에 서버가 문제가 발생해서 사람들이 피해를 보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이렇게 아직 주식시장에 비해서 불안한 것은 사실입니다. 빗썸에서 이런 경우가 첫번째가 아니라고 하던데요. 이제는 세계로 도약하는 만큼 더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빗썸 탈퇴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빗썸 회원탈퇴는 일반적인 사이트의 회원탈퇴와는 조금 다르게 진행을 합니다. 회원이 가지고 있는 가상화폐나 잔액이 남아 있거나 진행중인 거래가 있다면 회원탈퇴가 불가능 하도록 설정해 놓았기 때문입니다. 아래의 회원탈퇴 안내문을 꼭 읽어보고 1:1 문의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로그인을 하고 상단의 메뉴에서 우측에 보면 고객지원에 들어가서 1:1 문의하기를 들어갑니다. 그러면 또 회원 탈퇴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회원 탈퇴 내용을 읽어보고 이메일을 보내서 탈퇴 신청을 하면 되겠습니다. 계정에 잔고가 있는지 꼭 확인하기 바랍니다. 저 같은 경우는 빗썸에 퀀텀이 출시될때 이벤트로 받은 퀀텀 1개가 있어서 팔아버렸습니다. 이렇게 이벤트를 통해서 소소하게 받은 것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단 돈 1000원이라도 돈이니까요.


이상 빗썸 탈퇴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빗썸은 따로 공인인증서가 필요없이 인터넷 은행처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만큼 보안에 더 신경을 많이 썼겠지요? 아무튼 가상화폐를 거래할때는 항상 조심히 적당한 선에서 투자를 하시면 좋겠습니다. 상당히 고위험투자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