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나비 블랙박스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있는 블랙박스 중에서 하나이며 제가 사용하고 있는 블랙박스 중에서 가장 수명도 오래가고 잔고장이 없는 기기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제가 정말 아끼고 마음에 드는 자동차 악세사리 중에 하나입니다.

 

사실 자동차에 이것저것 악세사리를 달아놓는 것을 싫어해서 딱히 블랙박스를 제외하고는 달아놓은 것이 존재하지 않지만 그래도 분명히 아이나비의 프리미엄급 블랙박스 qxd950 view는 꽤나 좋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나비 qxd950 터치 불량 해결방법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잔고장이 없어야 합니다. 사고가 나는 순간에 블랙박스가 찍어내지 못한다면 블랙박스는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잔고장이 없는 블랙박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실 2채널 블랙박스도 있으나 마나 한것이 사실입니다. 뒤에서 사고가 나는 것은 거의 뒷차의 100프로 과실이기 때문에 2채널까지도 필요가 없지만 괜히 뒷부분도 영상이 찍히지 않으면 불안하니까 달아놓는 것이지요. 앞부분만 확실하게 찍어준다면 문제가 없습니다.

 

블랙박스의 고질적인 오류 발생은 보통 여름에 발생합니다. 차량내부가 상당히 뜨거워지기 떄문인데요. 여름철만 잘 관리한다면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qxd950 터치불량 해결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분명히 터치가 잘 안되는 문제 때문에 아이나비에서 이렇게 해결 방안으로 업그레이드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터치 상단 부분이 먹지를 않았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 전화를 해보니까 터치 정확도를 보정하는 것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터치 보정을 통해서 정상화 시켰습니다.

 

주기적으로 이렇게 문제가 발생하니까 마음에 안들긴 하는데 녹화가 되는 것에는 문제가 없으니까 만족하고 사용중에 있습니다. 아이나비 qxd950 모델을 사용중이신 분이라면 다음과 같이 전원버튼을 5번 눌러서 터치 정확도를 재보정해서 사용해 보기 바랍니다.

 

이상 아이나비 QXD950 VIEW의 터치 불량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