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폰x이 곧 한국에도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항상 한국은 뒷전이었던 애플이 꽤나 빠르게 한국을 2차 출시국으로 넣어서 출시를 하게 되었습니다. 빠르면 올해 말쯤에 나올 것으로 예상을 했습니다. 하지만 11월 중하순에 출시가 예정되면서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번에 아이폰x와 함께 나온 아이폰8은 출시하자마자 물량도 아주 충분하고 불법 보조금도 상당해서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했습니다. 과연 완전히 새롭게 출시된 아이폰X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긴 합니다. 과연 M자 탈모라고 사람들에게 안좋은 이야기를 많이 들은 곳이 바로 우리나라인데 어떨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X 한국 사전예약 및 출시일 확정


한국 아이폰 출시일이 이렇게 앞당겨질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우리나라의 많은 사람들이 애플을 참 좋아하기도 하지만 점점 아이폰에 대한 혁신은 사라지고 등 돌리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아이폰을 사용해 보면 솔직히 안드로이드는 사용하지 못하겠더라고요.


제가 주로 스마트폰으로 하는 것이 인터넷 서핑이다 보니까 아무래도 스와이프해서 뒤로가기 등과 같이 해상도 면에서나 아이폰이 편리하다고 느껴집니다. 카메라도 갤럭시가 좋다고 하는데 저는 아이폰이 카메라가 더 좋아보이더라고요. 실제로 여행을 가서 본 사람들 모두가 아이폰 카메라가 좋다고 했습니다.


어쨌든 한국에 출시가 늦게 될것만 같던 아이폰x의 출시일이 확정되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고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오후에 한국 애플 공식홈페이지에 게시된 글입니다. 11월 24일 출시라고 확정이 되면서 많은 애플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열광했습니다. 정말 아이폰을 먼저 만져보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직구를 통해서 많이들 구매하셨겠지만 배대지때문에 짤렸거나 하는 분들에게는 이렇게 빨리 출시되는 것이 상당히 희소식 입니다.


그리고 직구를 통해서 저렴하게 구입한 아이폰을 중고나라에 비싸게 파는 되팔이들이 팔기 힘들어지게 되었습니다.



▼ 아래의 기사를 보면 국내에서도 아이폰 이번달에 만난다라는 주제로 기사를 적었습니다. 연합뉴스의 뉴스를 캡쳐한 것으로 24일부터 우리나라를 포함해서 13개국에서 아이폰X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가 2차 출시국이 된것도 상당히 긍정적으로 받아들여 집니다. 어느 기사를 읽어보니까 아이폰X가 아이폰6 때보다 훨씬 적게 팔린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아무래도 비싸기 때문에 구입이 망설여지는 사람이 많은가봅니다.


그래도 완전하게 새롭게 바뀐 아이폰이 생겨나서 만족스럽습니다. 통신사 사전예약은 보통 일주일 전부터 한다고 하는데 아마 11월 17일로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상 아이폰X 한국 출시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