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가 알고 있는 삼성의 스마트폰은 갤럭시S 시리즈와 갤럭시 노트 시리즈입니다. 가장 유명하고 세계적으로 이름만 말하면 누구든지 알수 있을 만큼 정말 인기 있는 핸드폰 중에 하나입니다. 애플의 아이폰과 경쟁하고 있으며 IOS와 안드로이드와의 경쟁이라고 보아도 무방합니다.


저는 아이폰을 사용중이지만 가끔은 안드로이드의 개방성에 편리함을 느끼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특히 공인인증서를 핸드폰으로 넣을때가 가장 귀찮습니다. 여러 은행을 사용하는 저는 공인인증서를 하나하나 옮기는 것이 번거롭기는 합니다. 하지만 이것도 익숙해지면 금방 괜찮아 지더라고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삼성 스마트폰 라인업 알아보기


삼성의 스마트폰 종류는 몇개가 있습니다. 애플이 아이폰을 한가지 종류로만 내 놓는 것과는 달리 삼성은 보급형 핸드폰 라인과 플래이그쉽 라인을 따로 분리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스마트폰도 아주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어서 핸드폰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라면 이런 핸드폰을 구매해도 괜찮습니다.


제가 유럽여행을 하면서 핸드폰을 도난 당하는 바람에 갤럭시 J시리즈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사용하는데에는 크게 문제가 없었지만 아쉬운점은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특히 디스플레이가 제가 쓰던 핸드폰보다 너무나 좋지 않아서 눈이 아플정도 였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삼성 스마트폰 종류를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의 스마트폰 라인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삼성의 갤럭시는 갤럭시S 부터 시작해서 벌써 8시리즈까지 왔습니다. 그동안 많은 발전을 거듭하면서 우리를 감동시키고 아주 편리한 생활을 이끌어 주었습니다. 뿐만아니라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발표하면서 더욱 전문적인 분야까지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더 저렴하고 많은 사람들이 삼성 핸드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보급형 갤럭시A와 갤럭시J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삼성의 스마트폰 라인은 크게 4가지를 꼽을 수 있습니다. 이 뿐만아니라 폴더형이라든지 몇몇가지 삼성핸드폰이 있는데 대표적으로 이 4개의 라인업을 말할 수 있습니다.


이상 삼성 스마트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