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핸드폰을 사용하다보면 가끔씩 문제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은 워낙 잘나와서 그런일이 잘 없기는 한데 그래도 가끔씩은 핸드폰이 멈추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어떤것이 크게 문제가 있을 수가 있는데 서비스센터에 가서 수리하는 것이 맞습니다.


핸드폰이 멈췄을 때 빠르게 대처할수 있는 방법으로는 재부팅입니다. 우리가 전자기기를 사용하면서 오류나 문제가 발생하면 가장 먼저하는 작업중에 하나가 바로 전원을 강제 종료시키는 것입니다. 핸드폰도 마찬가지로 강제로 전원을 껐다 켤수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갤럭시노트8 멈춤 강제종료 방법



최신 핸드폰인 갤럭시노트8이 멈출 일은 거의 없기는 합니다. 전자기기인 만큼 내 핸드폰이 완전하게 완벽한 핸드폰일 수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 어떤 현상이 발생할지 모르기 때문에 이와 같이 멈춤 현상이 발생했을 때 대처방법은 알아두어야 합니다.

우리가 보통 컴퓨터 응답없음이 나오면 조금 기다려보고 도저히 실행이 되지 않을 것 같으면 종료시키잖아요. 혹은 컴퓨터가 다운되었을 때 컴퓨터 전원을 길게 눌러서 껏다 켜는 것처럼 갤럭시 핸드폰도 마찬가지로 강제종료 버튼이 있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전원버튼 하나만 누르게 되면 핸드폰이 꺼지지 않고 아무런 동작도 하지 않을 경우에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 일반적으로 전원을 켜고 끄는 버튼은 아이폰이든 갤럭시든 어떤 핸드폰이든 다 존재합니다. 하지만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강제로 종료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전원버튼과 음량 낮추는 버튼과 함께 누르면 됩니다.


이상 갤럭시 안드로이드 핸드폰 멈춤 강제 종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