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이 새롭게 출시되면서 저 역시 아이폰X를 구매하기 위해서 모든 준비를 마쳤습니다. 배대지를 통해서 구입을 하면 구매 취소가 될 화률이 높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혹시라도 가능할지 모르니까 한번 해보아야겠습니다.


아이폰은 항상 출시를 하면 보통 불법보조금이 잘 나오지 않습니다. 지금 단통법이 없어졌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차피 신도림이나 강변 테크노마트에 가면 불법보조금은 당연시 되어 있습니다. 오히려 공시지원만 받고 구매하는 사람은 호갱이 되는 것이니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X 통신3사 구매 또는 직구 알뜰폰 사용 비교


아이폰X를 구매해서 알뜰폰을 사용하는 것은 상당히 바람직합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 통신3사는 통신 요금이 너무나 비싸기 때문에 알뜰 통신사를 이용하는 것은 정말 강력 추천드립니다. 저는 카드 할인까지 포함해서 2만3천원에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으니까요.


사람들이 이렇게 알뜰폰을 꺼리는 이유 중에 하나가 괜히 통신이 잘 터지지 않을까 해서 그런데 어차피 3사와 같은 회선을 쓰기 때문에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최신형 핸드폰을 미개봉 새상품을 약간 저렴하게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고 직구해서 알뜰폰을 사용할때와 통신3사를 이용할 때의 가격을 비교해보겠습니다.



▼ 아래는 아사모 카페에서 어떤 분이 글을 써놓은 것을 가지고 온것입니다. 아이폰8을 기준으로 이렇게 적어놓았는데요. 보통 핸드폰이 페이백을 받더라도 공홈에서 구매를 하고 알뜰폰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서 구매를 하는 것보다 알뜰폰을 사용하면서 그냥 언락 핸드폰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효율적이고 저렴합니다.


이상 아이폰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알뜰폰과 다른 통신사와 비교했을 때 한번에 큰 금액을 지불하더라도 공홈에서 구매하고 사용하는 것이 훨씬 저렴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