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월 27일 전세계적으로 아이폰X를 1차 출시함에 따라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후 4시에 애플 공식홈페이지 미국사이트에서 판매하게 됩니다. 미국 뿐만 아니라 1차 출시국이라면 어디서든지 사전예약을 해놓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X는 아이폰8이 7과 그다지 차이가 많이 없어서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X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싼 가격때문에 많이 팔릴까 싶기도 하지만 이번의 아이폰은 개인적으로 대박을 칠것 같은 느낌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X 애플 공홈 직구 방법


아이폰X를 직구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1차 출시국이 아니라서 해외 직구를 해야만 빠르게 받아볼수 있는데요. 11번가와 큐텐 등 몇몇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큐텐은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곳에서 구매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같은 경우는 미국 공홈에서 한번 구매해보고 싶었습니다. 아이폰X 64기가를 부가세 포함해서 130만원 이내로 구매할 수 있겠더라고요. 배대지를 통해서 구매를 해야하는데 애플에서는 배대지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주문이 될지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고 애플 공홈 직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우측 하단에 보면 대한민국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구매해야할 곳은 우리나라가 아닌 미국에서 구매를 해야하므로 국가를 바꾸어 주어야 합니다. 아래의 대한민국을 선택해서 국가를 바꾸어주세요.



가장 아래 부분에 내려보면 United States 미국이 있습니다. 이것을 미국으로 바꾸어 주면 미국 애플 사이트로 접속이 됩니다.




▼ 미국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이렇게 프리오더를 시작한다고 아이폰X가 메인으로 나와 있습니다. 아래의 프리오더 시간을 보면 27일 12:01AM 인데요. 우리나라 시간으로는 27일 오후 4시에 신청할수 있습니다.



▼ 아직 아이폰X가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모델 가격 책정밖에 하지 못합니다. 프리오더가 시작되면 아이폰X를 선택하고 우측 상단을 보면 Models and Pricing 대신 Pre Order가 뜨게 될것입니다. 이것을 선택하여 진행하면 됩니다. 통신사는 꼭 T모바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까지 T모바일의 아이폰 제품번호와 우리나라 제품번호가 같아서 리퍼가 가능한 제품이 왔습니다.


하지만 정확하게는 말씀드릴수 없습니다. 혹시라도 이번에 T모바일과 다르게 갈수도 있으니까 말입니다. 그리고 할부는 안되고 일시불로 선택하십시오.


아직 프리오더 준비시간이라 아이폰8이나 다른 제품으로 예행연습으로 진행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으나 아이폰X 프리오더 준비시간 때문에 예행연습이 불가능합니다. 추후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상 아이폰X 애플 공홈 직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