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그램은 사진첩으로 활용하기 좋은 SNS로 우리나라 뿐만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많은 이용자가 있는 앱 중에 하나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광고를 통한 수익을 얻는 사람도 있고 팔로우가 많은 사람이면 다른사람에게 그 계정을 팔기도 합니다.

 

모든 SNS들이 상업적으로 변해가면서 이미지가 안좋아지고 있지만 인스타그램은 내가 보고싶은 것만 팔로우해서 볼수 있어서 상업적인것을 배제할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고 자신만의 인스타그램을 꾸밀 수 있어서 좋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인스타 태그된 사진 숨기기 방법

 

인스타그램에서 태그된 사진을 숨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내가 나온사진을 숨기기 또는 수동으로 업데이트 할수 있습니다. 다른사람이 나를 태그해서 사진을 올린다면 기본적으로 내 사진첩에 들어오게 됩니다.

 

하지만 내가 마음에 들지 않는 사진이 내 사진첩 한곳을 자리하고 있다는 것이 싫다면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설정하고나서 마음에 드는 것만 올려도 됩니다. 보통은 자동으로 설정되어 있어서 내가 어떤 액션을 취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태그된 사진 숨기는 방법 및 수동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아이폰7 IOS 환경에서 실행시킨 인스타그램 앱입니다.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시키고 우측하단의 사람모양을 선택하고 톱니바퀴 설정을 선택합니다. 인스타그램의 모든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 옵션에서 여러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계정부분에 회원님이 나온 사진을 선택해서 설정을 바꾸어 주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의 보기 처럼 수동으로 설정을 하면 다른사람이 나를 태그해서 사진을 올리더라도 내 사진첩에는 나타나지 않고 수동으로 올릴수 있게 됩니다. 기존에는 자동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내가 올릴수 있는 선택권이 없고 자동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 사진 숨기기를 선택하면 내가 나온사진을 숨기기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진첩에 있던 사진들이 이제는 더이상 안보이게 되는 것입니다. 자신이 마음에 들지 않는 사진만 골라서 숨길 수 있습니다.

 

이상 인스타그램 태그된 사진 숨기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