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그램은 세계 최고의 SNS라고 불리워도 될만큼 최근에 가장 핫한 SNS입니다. 저도 하다가 지금은 잘 안하고 있지만 사진을 모아두고 예쁘게 꾸미기에는 페이스북보다 어떤 SNS보다 잘되어 있습니다.

 

페이스북도 연락처를 인식해서 친구를 찾아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인스타그램도 연락처와 페이스북 친구를 연동시켜서 친구를 찾아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친구의 인스타그램을 알고싶고 보고싶다면 제 글을 읽고 따라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인스타 연락처 연동 친구찾기 방법

 

친구를 찾는 방법은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친구추천을 따라 가다보면 친구의 친구를 만나고 하는데 이것을 물타기라고 하지요. 그런데 아주 쉽게 내가 친한 친구를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상대방 연락처만 알고 있다면 자동으로 팔로우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데요. 인스타그램과 연락처를 동기화 연동 시켜서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상대방이 연락처 연동 아이디를 만들지 않았다면 추가할수 없겠지만 대부분 연락처를 함께 쓰기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인스타그램 앱에서 오른쪽 하단의 --- → 상단의 톱니바퀴모양 설정을 선택합니다. 인스타그램 내의 설정을 바꿀수 있는 곳으로 대부분 이곳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 옵션에 보면 페이스북친구를 인스타그램으로 초대하는 초대, 팔로우를 할 수 있는 메뉴도 있습니다. 팔로우 메뉴에서 연락처를 선택합니다.

 

 


아래에 연락처 연결을 통해서 연락처에 있는 친구들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알 수 있습니다. 여러 친구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친구들중에서 팔로우 하고 싶은 친구들을 팔로우하면 친구의 피드를 볼수 있습니다.

 

이상 인스타그램 연락처 연동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친구들의 인스타그램을 찾아보고 서로 소통하는 것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