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과 연동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기존의 친구목록을 통해서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과는 다르게 서로 친구를 맺어야 게시글을 볼 수 있는 구조가 아니라 내가 마음에 들면 팔로우하면 피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마음대로 받아볼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비공개 계정인 경우에는 상대방의 허락하에 팔로우를 해서 볼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개인사생활이 들어나는 부분이라서 이렇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친구 연결로 찾기 방법

 

인스타에는 페이스북친구가 인스타그램을 한다면 서로 연동해서 팔로우 할 수 있도록 추천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쉽게 제 친구들을 팔로우할 수 있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보다 부담없는 SNS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인스타는 좋아요를 눌러도 누가 일부러 찾아보지 않는 이상은 내가 좋아요한 게시물이 친구들에게 피드되지 않아서 좋습니다. 저도 페이스북보다는 인스타그램을 더 좋아하는데요. 기존의 페북친구들의 인스타를 알고 싶다면 아래의 이미지를 보고 참고하세요.

 

 

▼ 인스타그램 앱에서 오른쪽 하단에 사람모양을 선택하면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내가 올린 게시글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위쪽에는 프로필 수정을 할 수 있고 오른편에 톱니바퀴 모양을 설정이 있습니다. 설정을 선택합니다.

 

 

▼ 옵션에서 몇몇 계정설정, 연락처 연동 등을 할 수 있는데요. 우리는 Facebook 친구 연동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Facebook 친구 를 선택합니다.


 

 

▼ Facebook 친구 찾기, 연결을 통해서 기존에 페북친구들의 인스타그램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상 인스타그램 페북 친구 연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