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그램에는 수많은 유저가 있습니다. 인기 있는 인스타는 수십만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어서 게시글 하나만 올리면 바로바로 좋아요가 수백개가 되어버립니다. 이런경우 알림을 받으면 어떻게 될까요? 최신 핸드폰이라고 하더라도 버틸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예전에 페이스북에 호날두의 인스타그램 좋아요 알림속도가 나온적이 있는데 엄청나게 빨리 지나가더라고요. 진동이 계속 울리고 답도 없어 보였습니다. 그만큼 기분은 좋겠지요. 하지만 이런경우는 좋아요 알림을 해제 하는 편이 더 낫겠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인스타 알림 설정 방법

 

인스타그램 내에서는 상세 알림을 설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이폰 알림 메뉴에서 인스타그램 알림을 조절 할 수도 있지만 그것과는 다르게 앱에서는 조금 더 상세하고 세부적으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상대방이 좋아요를 누르는 것을 알림 해제 할 수 있고, 내가 언급된 댓글이 아니면 알림을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기능을 통해서 알림을 설정 할 수 있는데요. 매번 알림때문에 귀찮으셨던 분들은 제 글을 보고 설정을 바꾸어보세요.

 

 

▼ 인스타그램 앱에서 오른쪽 하단의 사람모양을 선택하면 내 게시글과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상태에서 오른쪽에 톱니바퀴모양인 설정을 선택합니다.

 

 

▼ 옵션에 조금만 내려보면 푸시알림 설정 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푸시알림의 모든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 좋아요 또는 댓글을 알림 할 것인지 말것인지 설정 할 수 있고, 누가 좋아요나 댓글을 다느냐에 따라서 알림을 받을수도 있고 안받을 수도 있습니다.

 

 

▼ 라이브방송, 새팔로워 등 제가 보여진것 이외에도 알림 설정을 하는 여러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알림을 설정하면 되겠습니다.

 

이상 인스타그램 푸시알림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