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그램은 사진을 꼭 올려야만 글을 쓸 수 있는 SNS로 많은 사람들의 사진첩으로 사용하고 있는 SNS이기도 합니다. 전체적인 인터페이스가 간결하고 깔끔해서 사진을 일관되게 올려놓으면 꽤 멋진 사진첩이 되는데요.

 

사진을 여러장 올리면 깨지는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하루하루 자신이 찍은 멋진 사진을 올리면 추후에 최고의 사진첩이 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SNS를 잘하지는 않습니다만 페이스북보다 장점이 많은 SNS라고 생각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연동 글 올리기 방법

 

인스타그램에서는 글을 올릴때 페이스북에 함께 올리는 기능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글을 쓰면서 페이스북에 올리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게 페이스북 계정을 연동시킨 다음에 글을 적을 때 페이스북 ON을 해주면 자동으로 글이 올라가게 됩니다.

 

페이스북에 올라가는 글은 Instagram 이라는 문구가 뜨면서 올라가기 때문에 아무래도 페이스북에서 직접 올린 내용보다는 인기가 조금 떨어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좋아요를 생각하기 보다는 다른사람과 나의 일상을 공유한다는 측면에서 접근해야 하겠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 인스타그램에서 가운데에 플러스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다옵니다. 글을 한번쯤은 올려본 분이라면 알고 계실텐데요. 사진을 선택하고 나서 다음을 선택해서 사진을 꾸미기를 시작해 봅시다.

 

 

이미지를 꾸미고 나서 다음을 선택합니다. 아래의 연락처 연결 이미지는 제가 캡쳐한 이미지로 블로그 포스팅을 할 때 사용하려고 한것인데 이렇게 나오는 바람에 약간 헷갈리게 되었네요. 아래의 연락처 연결은 이미지임을 참고하세요!

 


 

▼ 여기서 중요한 것은 게시물의 설명을 적고 사람태그와 여러 게시물 설정을 모두 끝낸이후에 Facebook 을 선택하여 ON 시키면 페이스북에도 인스타그램과 같은 글 그리고 사진이 업로드 되게 됩니다.

 

이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연동 글쓰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하면서 페이스북에 소홀해지기 쉬운데 페이스북을 친구들이 많이하면 어쩔수 없이 페이스북도 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경우에는 이렇게 연동해서 글쓰는 방법으로 관계를 유지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