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그램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SNS 입니다. 게시글을 올릴 때 꼭 사진과 함께 올려야 해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만의 사진첩으로 다른사람들과의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친구들과 함께 일상을 공유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보다 좋은 점이 따로 좋아요를 표시한다고 해서 그 게시글이 다른사람들에게 바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서 부담이 덜합니다. 페이스북같은 경우는 좋아요만 누르면 다른사람에게 바로 보여져서 부담스러운 면이 조금 있지요. 둘다 장단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인스타그램 계정 추가 방법


인스타그램은 여러가지 계정으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마케팅 활동을 하는 사람들을 중복계정을 여러개 만들어서 사용하곤 합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인스타그램을 만들어서 활동을 하고 추가적인 광고 수익을 얻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제가 활동을 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한번씩 팔로우 하는 사람들을 보면 음란물을 홍보하는 사람도 꽤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도 점점 페이스북화 되어가고 있는것 같기도하고 수익적인 측면에서 광고하는 사람들을 피할수는 없나 봅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계정 추가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우측 하단의 사람모양을 선택하고 프로필 옆쪽에 톱니바퀴모양 설정을 선택합니다. 설정에서 계정추가를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가장 아래 부분에 보면 계정추가 옵션이 있습니다. 계정추가를 누르면 추가로 계정을 만들고 추가할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가장 아래부분에 가입하기를 통해서 가입을 하고 로그인해도 되고 추가로 등록된 아이디가 있다면 로그인하면 됩니다. 총 5개까지의 계정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여러개의 계정을 추가하고 계정전환을 하려면 아래와 같이 하면 됩니다. 이것은 인스타그램 홈페이지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상 인스타그램 계정 추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