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이 가져온 삶의 변화는 우리에게 엄청나게 큰 이득과 문제를 가지고 오고 있습니다. 맨 처음 컴퓨터가 생겼을때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이어져오는 지금 인터넷이 된다는 것은 전세게를 하나로 이어주고 있습니다.

세계를 하나로 이어주는 일은 인터넷이 모든것을 한다고 보면 됩니다. 불과 20년 전만 하더라도 정규 방송이 엄청나게 강한 권력을 갖고 있었던 이유가 언론에서 모든 것을 조작하고 마음대로 할수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모든 일을 다 뒤집고 마음대로 할수가 있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인터넷 느려짐 해결방법


인터넷 사용을 하는 것은 우리의 삶을 많이 바꾸어주었습니다. 특히 지금은 디지털노마드라고해서 실제로 프리랜서가 많아지고 인터넷상으로 실제로 사람들과 만나지 않고 할수 있는 일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수익도 엄청나게 되었고요.

이런 인터넷이 다시 예전의 속도로 돌아간다면 엄청나게 불편할 것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인 아이폰에서는 간혹 이런 일들이 있습니다. 어떤 전자기기는 모두 어떤 오류를 갖고 있는데 그 오류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폰 인터넷 느려짐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가장 먼저 인터넷이 4G나 5G로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을 합니다.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아이폰의 인터넷이 느리다면 해당 지역에 인터넷 사용자가 몰리면서 발생하는 인터넷 느려짐일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아니라고 판단이 되면 핸드폰을 최적화를 시켜야 합니다. 핸드폰을 껐다 켜주세요.



ㅇ. 핸드폰을 껐다켜거나 앱을 모두 꺼서 정리를 해주세요. 해당 실행 시키는 앱만 사용하면 됩니다. 아무리 아이폰이 램 관리를 잘한다고 하더라도 이런 앱들이 백그라운드에 많이 있으면 무리가 갈수도 있습니다.



ㅇ. 그리고 내가 모르는 사이에 앱스토어의 앱들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되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한정된 속도로 인터넷을 해야하는데 그것을 앱스토어에서 자동업데이트로 용량을 잡아먹고 있다면 인터넷 속도는 느려질수밖에 없습니다.



ㅇ. 핸드폰 최적화를 위해서 핸드폰 저장 공간을 정리해주세요. 아이폰 설정 - 일반 - 저장공간에 들어가서 잘 사용하지 않는 앱이나 사진첩을 정리할수가 있습니다.

용량을 정리하는 것만으로도 약간의 속도 상승이 있을수가 있습니다.


이상 아이폰 인터넷 느려짐 문제는 무엇인지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