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일상을 올리고 사람들과 공유하는 일은 참 좋습니다. Sns의 순기능만 보면 참 좋은데 이것을 보면서 열등감을 느끼기도 하고 내가 좋은 것을 올려서 다른사람이 내 사진을 보고 부러워하기도하고 축하해주기도 합니다.

이런 일들은 모두 좋은 일이라고 생각하면 좋은 일이지만 어떤 사람에게는 큰 스트레스입니다. 인스타그램때문에 어떤 곳을 여행을 가서 사진을 찍고 정작 자신의 여행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경우도 발생할수가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인스타 비활성화하면


가끔 어떤 친구들을 보면 인스타그램에 자기 자랑만 하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자랑만 하는 사람을 보면 참 심리적으로 약하구나를 느끼게 됩니다. 꼭 어떤 일을 만들어서 sns로 자랑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이 간혹 보면 보입니다.

자신의 심리를 잘 컨트롤할수 있고 친구들의 근황을 알고 싶다면 인스타그램만큼 좋은 것이 또 없기 때문에 강력추천합니다. 아니 다들 이미 하고 있을 것입니다. 아무튼 이제 인스타그램을 그만하고 싶어서 당분간 비활성화를 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인스타 비활성화하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인스타그램을 비활성화 하는 것은 일시적인 것입니다. 그러니까 아이디를 삭제하기는 좀 그렇고 잠깐 잠수를 하고 싶다고 한다면 비활성화를 시켜주면 되는 것인데요. 따로 비활성화를 한다고 해서 내 사진이 없어진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ㅇ. 아래 내용은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인데요. 인스타그램에서 계정을 삭제하는 것과 비활성화하는 것 두가지로 나눌수 있겠는데요. 일시적으로 삭제를 하는 것이 비활성화를 하는 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대신에 내가 올려놓은 사진과 자료들은 그대로 남아 있지요.

그런데 삭제를 해버리면 이런 자료는 모두 사라지게 됩니다. 비활성화는 나중에 다시 풀수가 있어요.



이상 인스타그램 비활성화하면 어떻게 되는지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생기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