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날씨가 좀 추워져서 미세먼지가 한풀 꺽였는데 또 따뜻해지기 시작하면 우리나라에 무슨 대류가 갖히게 만든다면서 엄청나게 많은 미세먼지가 우리를 공격할 것입니다. 엊그제 있었던 미세먼지의 양은 누가 보아도 끔찍했습니다.

한치앞이 안보일정도의 미세먼지 양 때문에 아 이제는 정말로 마스크를 쓰고 밖에 나가지 않으면 큰 병에 걸릴수도 있겠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마 성인 남성이라면 미세먼지에 대해서 큰 신경을 쓰지 않은 사람도 이번은 계기로 좀 심하다는 것을 느꼈을 것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미세먼지 관련 주식


미세먼지가 심각해질수록 또 이와 관련된 주식을 매수하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을 것입니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서 투자를 잘해야 큰 돈을 벌수 있으니까요. IMF때 국가부도의 날 영화처럼 유아인은 반대로 투자를 해서 돈을 벌었듯이 말입니다.

이런 일이 생김으로 인해서 더 수익을 보는 사람은 분명 있을 것입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서 계속해서 연구하고 생각을 해서 투자를 성공을 거두는 것도 참 대단한 사람입니다. 힘들다, 힘들다 할것이 아니라 어떤것이 있는지 생각을 해야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미세먼지 관련주식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미세먼지 관련주라고 네이버에 검색을 하게 되면 이렇게 연관검색어가 나오게 됩니다. 대부분 보면 검색량이 많은 것부터 이렇게 나오게 되는데 미세먼지 관련주로써 웰크론이 가장 많은 검색이 이루어진것 같습니다.



ㅇ. 웰크론은 오늘만해도 무려 10퍼센트가 상승을 했습니다. 아마 한동안 미세먼지가 너무나 많았기 때문에 큰 상승을 한것 같습니다. 섬유 헬스케어 회사인데 아마 마스크를 만드는 회사라서 미세먼지 관련주로 큰인기가 있는 것 같네요.




ㅇ. 크린앤사이언스도 마찬가지로 미세먼지 관련주로 톡톡히 이번에 상승을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이런 종목들을 대상으로 잘 보고 추세를 따라 들어간다면 충분히 수익을 볼수 있을 것입니다.



ㅇ. 위닉스는 요즘 공기청정기, 제습기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사업을 하면서 점점 커가고 있는 회사 중에 하나입니다. 저는 요즘 위닉스라는 회사를 유심히 관찰하고 있습니다.


이상 미세먼지 관련주가 어떤것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미세먼지 관련주는 이 뿐만 아니라 정말 많이 있습니다. 잘 찾아보시고 백옥을 가려서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