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팟을 구매했다가 저에게 맞지 않아서 판매한 사람으로써 정말로 완전한 개인적인 주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에어팟의 사용성은 참 편리하고 좋기는 한데 오픈형 이어폰이란 것이 솔직히 저한테는 별로였습니다. 디자인 이것저것 다 떠나서 말입니다.

노이즈 캔슬링도 되지 않는데 저렇게 오픈형 이어폰이라면 외부의 소음이 고스란히 들어와서 별로더라고요. 저는 보스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을 사용하고 나서부터는 이제 노이즈캔슬링이 없으면 노래를 잘 못듣게 되더라고요. 집중도 잘 되지 않고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에어팟 2세대 노이즈캔슬링 기능


처음 에어팟이 나왔을때 사람들의 반응은 그렇게 열광적이지는 못했습니다. 오히려 망했다는 표현이 맞을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애플의 에어팟은 그 무엇보다 애플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완전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정말로 말입니다.

이렇게 사용해본 사람은 다른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게 된다는 말이 있는데 저는 그렇지는 않더라고요. 아무튼 그만큼 만족감이 좋은 에어팟입니다. 그런데 그 에어팟을 진화시켜서 나오는 것이 바로 에어팟 2세대 입니다.  소문은 무성한데 아직 결정된 바는 없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에어팟 2세대에 노이즈 캔슬링이 추가가 되는지 알아볼게요.


ㅇ. 에어팟 2세대에 대해서 정확하게 나온 정보는 없지만 현재로써는 루머가 나오고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확실한 내용은 W1 칩셋의 진화로 W2 칩셋이 나올것이라는 것입니다. 보다 연결성이 좋고 보다 멀리서 재생이 가능하게 되겠지요.




ㅇ. 또한 배터리 성능의 강화는 기본 성능으로 깔고 가는 부분이니까 당연히 더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칩셋이 좋아지는 만큼 강화될것으로 예상합니다.



ㅇ. 또한 무선충전은 이미 알려진바대로 나오겠지만 케이스만 따로 팔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과연 노이즈캔슬링은 어디서 나온 말일까요? 노이즈캔슬링은 지금도 껌통처럼 꽤 큰 케이스가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에어팟에는 그것의 모듈을 양쪽에 달기란 무리인것 같습니다.



이상 에어팟 2세대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추가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노이즈캔슬링 기능은 추가되지 않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