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 우리나라도 애플페이가 들어오고 삼성페이처럼 마음껏 쓸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지금 들고다니는 카드지갑 조차도 들고다니지 않을텐데 말입니다. 그냥 간단하게 핸드폰만 들고다니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삼성핸드폰을 사용할때는 핸드폰만 가지고 다니면 정말 모든것을 다 할수 있었습니다. 혹시나 배터리가 부족하다면 보조배터리 조그만거 하나 가지고 다니면 더이상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그게 정말로 좋았고 노래같은 것도 쉽게 넣어서 좋았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데이터 없이 노래 듣기


아이폰으로 넘어오면서 부터는 약간의 번거로움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데이터가 있다면 데이터로 노래를 들어도 괜찮습니다. 데이터가 넘쳐난다면 그냥 아프리카TV 라디오모드를 통해서 듣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그것도 아주 괜찮지요.

하지만 아프리카TV는 다른 노래 앱보다 용량을 더 많이 차지합니다. 그래서 될수 있으면 오프라인으로 다운받아서 넣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떤앱에서는 노래를 오프라인으로 다운받아서 들을수 있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멜론에서도 말이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폰 데이터없이 노래듣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이폰에서 노래를 듣는 방법은 정말로 많습니다. 멜론과 같은 음악재생 어플을 이용하거나 직접 노래를 넣어서 듣는것 그리고 유튜브나 아프리카TV와 같은 스트리밍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런 방법 모두 이용이 가능하지만 아이튠즈를 통해서 넣는 방법을 제외하면 모두 데이터를 소모해야합니다.




ㅇ. 그래서 한가지 방법은 아이튠즈를 통해서 노래를 넣어두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데이터는 전혀 없더라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또 멜론이나 음악 사이트에서 미리 오프라인 다운로드를 해놓는 것입니다. 미리 오프라인 다운로드를 해놓으면 데이터가 없어도 노래를 들을수가 있습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아마 대금 결제가 되어 있어야 이용할것입니다.


이상 아이폰 데이터 없이 노래 듣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데이터 없이 노래를 들을 수 있는 방법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