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면 이것저것 많이 챙겨야 합니다. 하나하나 받을 수 있는 것은 모두 받아야 나중에 후회가 없습니다. 물론 경미한 사고의 경우에는 서로가 좋은게 좋은거니까 이해해주고 어느정도 선까지는 배려를 해줄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신체가 다친 경우에는 절대로 빠르게 해결해서는 안됩니다. 긴 시간을 가지고 치료를 받는 것을 권장하고 아픈 경우에는 무조건 병원을 가야만 합니다. 교통사고는 후유증이 정말로 무섭다고 하더라고요. 이부분은 명심해야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삼성화재 교통사고 렌트 교통비


대인이야 자신의 신체가 다쳤는지 안다쳤는지에 대해서 적절하게 해결을 하고 건강이 다 회복되었다 싶으면 합의를 보고 끝내면 됩니다. 건강이 회복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거액의 합의금을 부른다고 하더라도 무조건 회복될때까지는 치료를 받아야만 합니다.

대인은 이런식으로 끝내면 되는데요. 아마 대인에 대한 정보는 정말 많이 있기 때문에 제가 이렇게 쓰지 않아도 다들 잘 알것입니다. 자동차 사고가 나게 되면 내차를 수리를 맡기는 동안에 렌트를 할수가 있습니다. 렌트를 하지 않고 교통비를 받고 싶다면 교통비를 지급받을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 기준이 보험사마다 다르고 어떻게 지불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자동차 사고가 나서 수리를 하게 되면 자동차를 입고 시켜야 합니다. 단순 범퍼만 깨졌다고 하더라도 무조건 입고시켜야 할수밖에 없습니다. 수리가 밀려 있을수도 있고 여러모로 정황에 따라서 크게 사고가 났다면 길게는 한두달까지 수리가 걸릴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100:0 사고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업소에 입고를 하라고 해서 사업소에다가 맡겼는데요. 경미한 사고였는데도 불구하고 수리비만 약 400만원정도 나왔습니다. 또한 수리기간은 1달이 걸린다고 합니다.




ㅇ. 이렇게 수리기간이 긴데 렌트를 받게 되면 렌트 차량을 운전하고 다닐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렌트를 하는 경우에는 또 사고가 나게 된다면 너무 복잡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냥 안전하게 렌트카를 타고다니지 말고 교통비를 지급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처럼 삼성화재에서는 수리기간 내 대차를 하지 않는 경우에는 통상의 대여요금의 30%를 교통비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대략적으로 교통비 지급 예시를 보고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자동차인 소나타 그리고 그랜져급 자동차 교통비는 어떻게 지급받는지 알아보세요.


이상 삼성화재 교통비 지급 내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수리 기간이 길어질수록 약간 교통비가 줄어드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게 왜 줄어드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댓글